뉴스 - 삼성물산
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테마가 있는 VIP 서비스 프로그램, 「에버스타 게스트」

10.09.30

 

9月 27日(月)부터 생일을 맞이한 손님이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놀이기구 우선탑승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게 된다.

에버랜드는 국내 테마파크로는 최초로 파크를 방문한 고객 가운데 생일을 맞이한 손님에게 독특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에버 스타 게스트(Ever Star Guest)」프로그램을 도입했다.이번 프로그램은 非일상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테마파크의 특성에 맞도록 기획된 것으로 생일을 맞은 손님과 일행들에게 특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인데 미국, 홍콩 등 디즈니 계열 선진테마파크에서는 이와 비슷한 제도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생일자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기념 목걸이, 스페셜 Pass, 공연장 VIP Pass, 퍼레이드 Pass, 축하파티」等 모두 5가지로 에버랜드 곳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생일 손님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정문 우측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를 찾아가면 된다. 근무자가 주민등록증을 포함한 신분증으로 생일을 확인 한 후 기념 목걸이를 걸어 주는데 목걸이를 패용해야만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T Express, 사파리월드와 같은 인기 어트랙션을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이용할 수 있는「스페셜 Pass」는 에버 스타 게스트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다. 에버랜드 內 어트랙션 가운데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일자 포함 4名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 또한, 생일자는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카니발 엘리시온을 앞에서 관람할 수 있는「공연장 VIP Pass」와 파크 방문前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예약을 하면 주•야간 퍼레이드 플로트에 탑승할 수 있는「퍼레이드 Pass」도 선사한다.

 

특히,「퍼레이드 탑승권」은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이 체험하기에 적합한데 직접 퍼레이드 의상도 입고 간단한 안무도 배우는 등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 외에도 곳곳에 근무하고 있는 에버랜드 캐스트 (Cast, 에버랜드 직원)가 생일자를 보면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다른 손님들과 축하노래를 불러 주는 等 즉석에서 축하파티를 열어 준다.

 

한편, 에버랜드는「에버 스타 게스트(Ever Star Guest)」의 대상자를 내국인으로만 한정시키지 않고 외국인 관광객도 포함시켜 동일한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으며, 프로그램을 사전에 인지하지 못하고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고객에게 생일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