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10.10.25

 

삼성에버랜드는 국내 리조트업계 처음으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에버랜드 가이드(Everland Guide)」를 최근 선보였다. 에버랜드는 앱(App)을 갤럭시S 등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두 종류를 각각 안드로이드 마켓과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에버랜드 가이드」는 시설 및 공연 안내, 지도보기, 대기시간, 추천코스, 마이페이지 등 크게 5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기시간 안내 서비스는 놀이기구 대기시간을 실시간으로 안내해 넓은 에버랜드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를 활용해 마이페이지에서 원하는 놀이기구와 식당, 쇼핑 등 여러 장소를 본인의 취향대로 클릭만으로 구성하기만 하면 총 소요되는 시간과 이동거리가 자동으로 표시돼 계획적으로 편리하게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놀이기구나 식당 등의 「길 찾기」서비스의 경우, 본인이 있는 위치에서 네비게이션처럼 화살표와 거리가 표시돼에버랜드 현장에서 화살표만 따라가면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다.「주차위치 안내」 서비스 또한, 미리 표시만 하면 어디 주차해 놓았는지

찾기 위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

 

삼성에버랜드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모바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앱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 쿠폰 서비스 및 예약, 예매 시스템도 구축해 향후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되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분야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가기로 했다.

 

「에버랜드 가이드」를 갤럭시S를 중심으로 한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에버랜드」를 검색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