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삼성물산 골프클럽, 골프백 배송·차량서비스 업계 첫 도입

16.06.01

삼성물산  골프클럽,  골프백  배송·차량 서비스  업계  첫  도입

 ◇ 전문업체 제휴로 5개 골프장 대상 6월부터 실시

     (안양CC,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GC)

   -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및 안전 최우선

     … 고객접점 직원과 캐디 전원 CPR 자격증 보유

 

                                                             '16. 5.31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社長 김봉영)이 운영하는 안양CC,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GC 등 5개 골프장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경영에 나섰다.   

삼성물산은 업계 최초로 전문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골프백 배송과 차량 지원 서비스를 6월부터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업무 제휴를 진행했으며, 5개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골프백 배송과 차량 지원 서비스를 할인가에 이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 먼저 골프백 배송 서비스는 골프백을 미리 골프장에 보내 놓고 라운딩이 끝나면 다시 집으로 골프백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라운딩 전이나 후에 여행이나 비즈니스 일정이 계획되어 있거나, 대중 교통으로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라운딩 4일전까지(제주도는 5일전) 한진택배 예약센터(02-2081-7500)로 신청하면 되며, 삼성물산 골프장 이용 고객들은 정상가보다 2,000원 할인된 금액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동일권역 왕복기준 정상가 23,000원, 제휴 할인가 21,000원)

 

□ 차량지원 서비스는 운전기사가 포함되어 있는 렌터카 서비스로 고급 승용차와 다인승 차량을 이용해 집에서 골프장까지의 이동은 물론 귀가까지도 지원한다. 

라운딩 동반자들이 차량 1대로 함께 이동할 수 있어, 장거리 운전 부담이 없고 경제적일 뿐 아니라, 비즈니스나 친목도모 측면에도 도움이 된다. 

차량지원 서비스는 라운딩 하루 전까지 롯데렌터카 예약센터(02-547-8000)로 신청하면 되며, 삼성물산 골프장 이용 고객들은 거리 및 차종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상세 내용은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고객접점 직원과 캐디 전원이 CPR(심폐소생술)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삼성물산의 골프클럽들은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