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귀엽고 앙증맞은 '판다' 동영상 화제

16.08.18

   에버랜드, 귀엽고 앙증맞은 '판다' 동영상 화제

 ◇ 생일 선물 '해먹' 영상, 공개 하루만에 100만회 노출 '인기'

   - 하품하며 발 꼼지락… 마치 사람이 탈을 쓰고 있는 듯

   - 판다 커플 건강 양호, 한국생활 완벽 적응

 

                                                              '16. 8.18

 

 

□ 에버랜드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공개한 수컷 판다 러바오(4세) 동영상 한 편이 게시 하루만인 18일 100만회가 노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16초 분량의 짤막한 동영상에는 러바오가 지난달 국내에서의 첫 생일 선물로 받은 해먹 위에서 낮잠을 청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러바오는 사육사들이 정성스레 마련한 해먹 선물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으로, 대자로 누운 채 입을 벌려 하품을 하기도 하고 천진난만한 아기처럼 발을 꼼지락거리기도 하는 등 귀엽고 앙증맞은 판다의 일상을 그대로 보여 주고 있다.

 

 ※ 동영상 바로 보기

    -페이스북 : http://bit.ly/2bgTLCi

    -유튜브   : https://youtu.be/ibEVpmULeN0

  

□ 동영상을 시청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러바오가 어떻게 헤먹에 올라갔을까?", "판다도 시원한 해먹에 누워서 피서를 즐기네", "사람이 판다의 탈을 쓰고 누워 있는 줄 알았네"는 등 판다의 모습이 귀엽고 신기하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에버랜드에서 판다를 담당하고 있는 강철원 프로사육사는 "판다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면서 행동풍부화에 도움이 되는 장남감과 놀이시설을 선물로 제공했다"면서, "판다 커플이 해먹, 오뚜기, 미끄럼틀, 그네 등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모습을 통해 건강 상태가 양호하고 에버랜드 생활에 잘 적응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한편 국내 기업 최다인 385만명의 페이스북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에버랜드는 변화하는 SNS 트렌트에 맞춰 영상, 사진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