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맛과 멋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축제

16.11.21

에버랜드, 맛과 멋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축제

 

 ◇ 24일 크리스마스 축제 오픈 맞아, 먹거리·상품 새롭게 선보여

    - 눈사람우동세트, 크리스마스트리핫도그, 눈사람퐁당핫초코 등 

      겨울 특선 메뉴 35종 출시

    - 판다 허그쿠션, 크리스마스 후드망토, 펭귄 방한모자 등 

      54종 신상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16. 11.21

 

□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진행 중인 에버랜드가 오는 24일 추가 오픈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맞아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먹거리와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따끈한 겨울 특선 메뉴로 '맛'있게!


 


□ 에버랜드는 겨울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를 보다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겨울 특선 메뉴 35종을 새롭게 마련했다. 먼저 올 겨울 에버랜드의 대표 메뉴는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눈사람우동세트'다. 따끈한 국물로 겨울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눈사람 모양으로 깜찍하게 장식된 주먹밥까지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눈내리는가든베이컨피자', '크리스마스치즈파니니' 등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별미로 좋다.

 

□ 이 외에도 '눈사람아이스크림', '크리스마스트리핫도그', '눈사람퐁당핫초코', '스노우맨카페라떼' 등 에버랜드를 즐기며 편하게 맛볼 수 있는 간식메뉴와 따뜻한 음료도 선보인다. 한편 에버랜드 홀랜드 빌리지에서는 추위에 움츠러든 몸을 녹일 수 있도록 따뜻한 사케와 함께 모듬꼬치, 모듬어묵홍합탕, 치킨가라아게 등 사케와 잘 어울리는 푸짐한 안주세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포근한 겨울 신상품으로 '멋'있게!


 


□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54종도 새롭게 출시돼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판다월드'에서 살고 있는 판다 한 쌍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컨셉으로 인형, 허그쿠션, 키홀더 등 귀여운 판다상품 23종을 새롭게 마련했다.

 

□ 또한 크리스마스 후드망토는 물론, 펭귄 방한모자, 산타 옷을 입은 사막여우 헤어밴드 등 귀여우면서도 따뜻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들이 마련돼 축제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다. 겨울축제 특선 메뉴 및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