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설날 민속 한마당' 행사 열어

17.01.16

에버랜드, '설날 민속 한마당' 행사 열어

◇ 27일부터 연날리기, 윷놀이, 투호 등 전통 체험마당 오픈

  - 민속놀이 고수와 한판 대결 … 한복 입은 캐릭터와 포토타임도

◇ 유명 웹툰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SNS 회원 참여, 설날 풍경 '웹툰 특별展'

  - 캘리그라피 작가와 함께 하는 새해 소원, 덕담 쓰기도 열려

◇ 신나는 겨울축제 한창 … 눈썰매장, 스노우사파리 등 즐길거리 풍성

 

                                                                   '17. 1. 16

  

□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설날 민속 한마당' 행사를 연다. 

올해 설날 행사에는 연날리기, 땅따먹기, 굴렁쇠 등 새로운 민속놀이를 선보이고, 유명 웹툰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SNS 회원이 참여한 설날 관련 웹툰을 특별 전시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컨텐츠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 먼저 연휴 기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카니발 광장에서는 '전통놀이 체험마당'이 펼쳐진다. 

전통놀이 체험마당에서는 나쁜 기운을 멀리 보내고 좋은 기운을 받는다는 의미를 가진 연날리기 체험은 물론,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13종의 전통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도령, 포졸, 산적 등 우리 나라 전통 캐릭터들로 변신한 민속놀이 고수들이 나와 손님들과 대결을 펼쳐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손님들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매일 2회씩 카니발 광장에서 진행된다.

  

□ 또한 알파인 빌리지 앞 광장에서는 명절에 일어날 수 있는 우리 주변 풍경을 재미있게 표현한 '설날 웹툰 특별展'이 열린다. 

웹툰 특별展에는 유명 웹툰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실제 작품과 함께 '그림왕 양치기'의 그림에 에버랜드 페이스북 회원들의 기발한 댓글을 가미한 웹툰 작품까지 총 20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랜드는 페이스북(facebook.com/witheverland)을 통해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사전 진행하며,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고급 한우선물세트, 에버랜드 이용권,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웹툰 전시가 열리는 알파인 빌리지 앞 광장에서는 4명의 캘리그라피 작가가 손님들에게 새해 소원이나 덕담, 가훈을 무료로 써주는 행사도 설 연휴 내내 열린다.

 

□ 한편 에버랜드는 아름다운 불빛과 환상적인 조명이 가득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설 연휴기간에도 진행되며, 눈썰매장, 스노우 사파리,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해 설을 맞아 모인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다. 

설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며(30일은 밤 8시까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