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창의력 개발 '프뢰벨 에버스쿨' 오픈

17.02.16

   에버랜드, 창의력 개발 '프뢰벨 에버스쿨' 오픈

 

 ◇ '에버랜드' 동·식물 인프라와 '프뢰벨' 교육 노하우 결합

   - 판다월드, 뮤직가든, 동물병원 등 에버랜드 곳곳 문화 체험

   - 이솝빌리지 전용 공간에서 교구·교재 활용해 놀이 학습

   - 하버드대 가드너 교수 '다중지능 이론' 기반 8개 교육과정 개발

 

 ◇ 6~7세 대상 멤버십 프로그램… 16일부터 선착순 480명 모집

   - 오는 3월 첫 수업… 한정판 프뢰벨 도서세트, 가방, 모자 등 선물

 

                                                                      '17. 2. 13

 

□ 에버랜드가 어린이들에게 인기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동물사랑단, 식물사랑단 등에 이어 '프뢰벨 에버스쿨'을 새롭게 선보이고, 2월 16일부터 1기 모집을 시작한다. 

'프뢰벨 에버스쿨'은 동물, 식물, 어트랙션 등 에버랜드의 자연·컨텐츠 인프라와 유아 전문 교육기관인 프뢰벨의 다중지능 교육 노하우가 결합돼 탄생한 창의력 개발 프리미엄 멤버십(회원제) 프로그램이다.

  

□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판다월드, 뮤직가든, 환경아카데미 등 에버랜드의 다양한 문화체험 공간을 탐험하고, 이솝빌리지 굿프렌즈캐빈에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프뢰벨 선생님과 함께 교구와 교재를 활용해 에버랜드에서 경험했던 건축물과 동물, 식물 등을 직접 만들고 배워보는 놀이학습도 체험한다. 

특히 그 동안 일반에 공개되지 않았던 에버랜드 동물병원도 직접 방문해 수의사 직업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체험일 당일에는 참여 어린이는 물론, 동반 보호자 1명까지 에버랜드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것도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의 장점이다.

  

□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에버랜드와 프뢰벨의 전문가들이 함께 8개월 이상 준비했으며, 전용 교육 공간 조성은 물론 프뢰벨이 창안한 놀이교구인 '은물'과 교재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만드는 등 모든 과정이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을 위해 특별 개발됐다. 

특히 월별 교육 과정은 미국 하버드대 가드너 교수가 제시한 '다중지능 이론'에 기반해 언어, 논리수학, 시각공간, 자연탐구, 대인관계, 신체운동, 개인이해, 음악 등 인간의 지능을 구성하는 8가지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 오는 3월, 첫 수업을 시작하는 '프뢰벨 에버스쿨'은 6~7세 미취학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2월 16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480명을 모집한다. 

가입 비용은 8만원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 매월 1회씩 참여할 수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5만원의 별도 참가비용이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탐험 가방과 모자는 물론,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프뢰벨 도서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 한편 지난 2006년과 2015년에 각각 창단한 어린이 동물, 식물 체험학습 프로그램 '동물사랑단'과 '식물사랑단'도 오는 3월 7일부터 신규 단원을 연령별로 순차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프뢰벨 에버스쿨, 동물사랑단, 식물사랑단 등 어린이 체험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