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삼성물산 골프클럽,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17.03.28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삼성물산 골프클럽,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 '골프삼성 슈퍼스타' 10명 선발, 내달 9일까지 신청 접수

  - 3개 골프클럽 이용 후기 등 본인 SNS에 게시하는 활동 전개

                                                     * 블로그, 유튜브

  - 최대 월 1회 무료 라운딩, 골프삼성 골드회원 대우 등 혜택 풍성

  - 삼성물산 골프클럽, SNS를 통한 고객 소통 강화해 나갈 것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3개 골프클럽이 온라인 홍보대사 '골프삼성 슈퍼스타'를 다음달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삼성물산은 총 10명의 '골프삼성 슈퍼스타'를 선발하며, 선발된 인원은 3개 골프클럽 이용 10일 내에 라운딩 후기나 동영상을 본인 블로그와 

유튜브에 게시하면 된다. 


평소 삼성물산 골프클럽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골퍼 누구나 '골프삼성 슈퍼스타'에 

지원할 수 있다.

 


□ 선발된 '골프삼성 슈퍼스타'에게는 3개 골프클럽 이용 편의를 포함한 파격적이고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골프클럽 이용 후기 작성 목적으로 내방을 희망하면 최대 월 1회, 1개팀(4인)의 그린피와 카트비를 무료 지원한다. 


특히 3개 골프클럽 방문 후기를 모두 올린 '슈퍼스타'는 오는 11월에 진행될 '슈퍼스타 골프대회'에 초청되어 특별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골프삼성 골드회원 혜택도 추가 제공돼 주중 1만 5천원의 그린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상 골드회원은 삼성물산 골프클럽을 6개월 내 10회 방문해야 가입되는 등급이다.

 

또한 예약 편의 서비스와 함께 골프삼성의 한정판 네임텍과 볼마커도 제공된다.

 

□ 지원을 원하는 골퍼는 골프삼성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4월 9일까지 팩스(031-460-3340)나 이메일(iyeong.hwang@sam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상세 내용은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앱 '골프삼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물산 골프클럽은 '골프삼성 슈퍼스타' 운영을 계기로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