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휴가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17.06.07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휴가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평소보다 이른 이 달 12일부터 여름 휴가철 부킹 '찜 예약'

  - 여름 특가 운영… 18일까지 7말8초 예약하면 추가 50% 할인 혜택

  - 6월말까지 예약한 10명 추첨, 8월 그린피 1만원 파격 제공

  - 얼음팩, 냉차 등 쿨 서비스 및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 마련


                                                                  2017. 6.7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3개 골프클럽이 여름 휴가를 앞둔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3주간의 부킹 예약 접수를 평소보다 2∼3주 빠른 이 달 12일부터 시작하는 '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찜 예약' 이벤트는 골프장별 그린피가 최대 47% 할인된 여름 맞이 특가로 진행되며,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특히 7월 29일부터 8월 6일 사이에 라운딩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는 이 달 18일까지 부킹 예약을 실시하면 '찜 예약' 특가 그린피에 추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까지 예약 접수한 모든 골프삼성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8월에 사용 가능한 '그린피 만원의 행복'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에 당첨된 골프삼성 회원에게는 팀 전원이 각자 1만원씩만 그린피를 부담하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무료에 가까운 파격 혜택이 제공된다.

 

□ 이 외에도 삼성물산 운영 3개 골프클럽은 오는 7월부터 골프장 내방 고객들에게 휴대용 얼음팩, 냉차, 냉물수건 등 더위를 식혀 줄 '쿨 서비스'를 제공해 여름철 시원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철 골퍼들의 몸 보양을 위해 가평베네스트에서는 일품 도가니탕과 해물모듬냉채, 안성베네스트는 삼계전복죽,  글렌로스는 삼선해물 해초밥 등 골프장별로 다양한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 여름 휴가 맞이 특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앱 '골프삼성'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