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메가 썸머 바비큐&비어 파티' 오픈

17.07.25

캐리비안 베이, '메가 썸머 바비큐&비어 파티' 오픈


 ◇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풀 사이드 푸드 파티

  - 폭립, 씨푸드, 터키레그 등 빅사이즈 바비큐 메뉴 6종 선보여

  - 에딩거, 칼스버그 등 바비큐와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도 함께 즐겨


 ◇ 클럽 DJ 파티, 플라이보드쇼 등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한창

  -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 카리브해 여행권 선물 이벤트도


                                                                              '17. 7.25


□ 국내 원조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물놀이와 잘 어울리는 바비큐, 맥주 등을 내세우며 올해 처음 풀 사이드 푸드 파티를 개최한다.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26일간 폭립, 씨푸드, 터키레그 등 바비큐 메뉴 6종과 시원한 맥주를 선보이는 '메가 썸머 바비큐 & 비어 파티(Mega Summer BBQ&Beer Party)'가 여름 휴가철을 맞은 캐리비안 베이에서 펼쳐지는 것.



□ 핫한 여름 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과 최고 스릴의 복합 워터코스터 '메가 스톰'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푸드 파티의 컨셉은 바로 '메가'급 빅 사이즈를 자랑하는 바비큐다.


통돼지 백립에 두 가지 소스로 맛을 낸 '메가BBQ폭립꼬치'부터 탱글탱글 새우와 통통한 통오징어를 통째로 구워낸 '메가씨푸드꼬치', 훈제칠면조다리와 바비큐 백립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가BBQ콤보'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들이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지며 여름 피서객들의 입맛을 유혹한다.


모든 바비큐 메뉴들은 이번 푸드 파티를 앞두고 에버랜드 소속 조리사들이 메뉴 품평회를 통해 자체 개발했고, 자몽, 적양파, 파프리카 등 지중해풍의 식재료를 활용한 사이드 메뉴로 바비큐의 풍미를 높였다.



□ 또한 바비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유럽의 프리미엄 맥주인 '칼스버그'와 '에딩거', 상큼한 애플 사이더인 '써머스비'도 선보이며, 1리터 크기의 스페셜 맥주컵과 써머스비 캠핑카, 비치 컨셉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 풀 사이드 푸드 파티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푸드 파티는 메가스톰, 워터봅슬레이 등 인기 어트랙션 근처에 위치한 산후앙 레스토랑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메뉴 소개 및 운영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 중인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클럽 DJ 파티, LED 플라이보드쇼 등 즐길 거리 가득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이 한창이다.


또한 8월 27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스마트 예약'을 통해 이용권을 구입해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면 카리브해 여행상품권, 갤럭시S8, 갤럭시탭A6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리비안 베이 이용 고객은 8월 20일까지 오후 5시 이후 에버랜드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