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오싹한 '할로윈 동물원' 특별 운영

17.09.18


        에버랜드, 오싹한 '할로윈 동물원' 특별 운영


◇ 11월 5일까지 몽키밸리에서 '할로윈 거미·곤충 특별전' 열려

  - 산왕거미, 숲전갈, 그리마 등 알고 보면 매력적인 이색 절지동물 17종 전시

  - 깜짝만남존, 징글징글존, 무시무시존, 체험존 등에서 사육사와 함께

    보고, 듣고, 만지고, 맛 보며 '오감 체험'


◇ 스푸키 원더월드, 박쥐·올빼미·부엉이 등 할로윈 테마 동물 관찰

◇ 가까이서 생생하게… '할로윈 동물원 파티' 체험 프로그램 진행


                                                                            '17. 9.18

□ 에버랜드 동물원이 할로윈 축제를 맞아 평상시 무서운 이미지가 강하지만, 알고 보면 매력적인 동물인 거미, 전갈, 지네, 박쥐 등과 함께 오싹한 '할로윈 동물원'으로 특별 변신한다.


□ 먼저 유인원 테마 공간인 몽키밸리에서는 11월 5일까지 '할로윈 거미·곤충 특별전'이 열린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산왕거미, 호랑거미, 나무거미, 타란튤라 등 다양한 거미 뿐만 아니라, 다리가 256개나 되는 '아프리카 자이언트 노래기', 껍질에 형광물질이 있어 야광으로 빛나는 '아시아 숲 전갈', 바퀴벌레, 모기, 파리와 같은 해충과 알까지 잡아먹는 유익한 벌레인 '그리마'까지 17종의 희귀 절지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이동 동선을 따라 마련된 4개의 테마존에서는 손님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맛보며 오감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슈퍼밀웜, 지렁이, 누에 등이 가득한 체험상자의 뚜껑을 열어 보는 '깜짝만남존'을 지나면 그리마, 곱등이, 귀뚜라미 등 징그럽지만 유익한 동물들이 모여있는 '징글징글존'과 거미, 전갈, 사마귀 등이 있는 '무시무시존'을 만나게 된다.


마지막 코스인 '체험존'에서는 장수풍뎅이 애벌레와 지렁이가 살고 있는 흙 속을 들여다 보는 체험과 함께 돋보기로 다양한 곤충 표본을 관찰할 수 있다. 밀웜, 누에, 귀뚜라미 등 미래 식량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용곤충을 시식해볼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된다.


특히 각 절지동물별로 생태 정보와 특성이 자세히 적혀 있어 어린이 동물 생태 교육으로 좋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매 정시에 진행되는 스토리텔링 시간에서는 할로윈 요정으로 변신한 전문 사육사가 절지동물들에 대해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 또한 할로윈 하면 떠오르는 동물인 박쥐, 올빼미, 부엉이 등을 만날 수 있는 애니멀 원더월드도 '스푸키(spooky) 원더월드'로 변신해 호박 조형물, 가짜 거미 등과 함께 이색적인 할로윈 풍경을 연출한다.


매일 오후 2시 30분에는 사육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 특별 진행되며, 뱀, 포큐파인 등 동물에는 실제 호박을 이용한 인리치먼트(행동풍부화) 장난감도 제공한다.


□ 한편 거미, 노래기, 박쥐, 올빼미, 사막여우 등 다양한 동물들을 전문 사육사의 설명과 함께 더욱 가까이서 만나고, 생생하게 체험하는 특별 동물 체험 프로그램 '할로윈 동물원 파티'가 10월부터 매주 주말에 하루 4회씩 진행된다.


회당 약 50분간 진행되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4인 기준 10만원의 별도 체험료가 있으며, 참가 어린이에게는 호박 헤어 밴드를 선물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9월 18일부터 사전 예약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