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겨울축제 'Big 3' 특별 공연 인기

18.01.22

    에버랜드, 겨울축제 'Big 3' 특별 공연 인기


 ◇ 불꽃쇼, 뮤지컬 등 겨울에 더 환상적인 실내외 공연 풍성 

   - 밤하늘 물들이는 로맨틱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

   - 문라이트 요정들과의 스페셜 데이트 '문라이트 포토파티'

   -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17. 1. 22




□ 익사이팅 겨울축제 '스노우 페스티벌'이 한창인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에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불꽃쇼, 캐릭터 포토타임, 뮤지컬 등 '빅 3(Big 3)' 대표 공연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먼저 3월 중순까지 매직가든에서는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약 10분간 펼쳐진다.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로맨스 인 더 스카이'는 첫 만남부터 첫 키스, 프로포즈, 가족의 탄생까지 사랑을 주제로 한 4가지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지는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 또한 귀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저녁 약 20분간 진행된다.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특별 의상을 입은 문라이트 요정들과의 포토타임은 1년 중 오직 겨울에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포토타임에 앞서 캐릭터 연기자들의 신나는 댄스 공연도 펼쳐지며 흥겨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 한편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이 매일 2회씩 공연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수컷 판다인 '러바오'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본 공연은 노래, 댄스, 서커스가 결합된 캐릭터 라이브 뮤지컬쇼로, 판다 뿐만 아니라 기린, 원숭이, 홍학 등 에버랜드 동물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재미있게 등장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약 30분간 펼쳐지는 '러바오의 모험'은 공연장 앞 무인발권기에서 현장 예약 후 관람 가능하며, 에버랜드 입장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이 외에도 국내 최초 4인용 가족 썰매부터 유아전용 썰매까지 신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버스터' 앞에서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의 흥겨운 댄스 공연 '런런런 스트리트 파티'가 매일 오전에 약 20분간 펼쳐지며, 공연 후에는 캐릭터들과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각 공연은 요일에 따라 휴연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