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삼성물산
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설날 스트레스 훌훌~ 날리시개"

18.02.07

                     황금개띠 해, 설 연휴 특별 이벤트

     에버랜드 "설날 스트레스 훌훌~ 날리시개"


 ◇ 15일부터 카니발광장에 '스트레스 타파존' 새롭게 조성

   - 댄스, 권투, 박터뜨리기 하며 명절 스트레스 풀고, 선물도 받고


 ◇ 어트랙션 테마 '코스터 위크' 14일부터 한 달간 특별 진행

   - 스릴 어트랙션 마음껏 즐기고, 스탬프랠리 이벤트도 참여


 ◇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 매일 밤 펼쳐져

   - 한복 입고 오면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밸리' 우선 체험


                                                                     '18. 2.7




□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황금개띠 해 특별 이벤트 '설날 스트레스 날리시개'를 진행한다.


올해 설날 행사에서는 댄스, 권투, 박터뜨리기 등 다채로운 게임을 새롭게 선보이고, 14일부터 특별 진행되는 '코스터 위크'를 통해 스릴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겨 보는 등 명절은 물론 그 동안 쌓여 왔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 먼저 연휴 기간 카니발 광장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 버릴 수 있는 '스트레스 타파존'으로 변신한다.


'스트레스 타파존'에서는 전문MC의 진행으로 만보기 댄스배틀, 굴렁쇠 달리기, 신발 날리기, 박 터뜨리기 등 스트레스 해소형 게임이 펼쳐지는데, 에버랜드를 찾은 손님들이 즉석에서 참여해 대결을 펼치고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막대기권투, 나무토막빼기, 샌드백, 곤장, 주리 등 스트레스를 재미있게 해소할 수 있는 놀이들은 물론, 콩쥬(중국), 티니클링(필리핀), 따가오(베트남) 등 세계 각국의 놀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품들도 현장에 설치돼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의사로 변신한 연기자들이 광장을 돌아다니며 손님들의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알약을 증정하는데, 알약은 현장에서 캔디, 초콜릿 등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 또한 설 연휴 기간에는 놀이기구를 통해 손님들에게 새로운 스릴과 재미, 경험을 선사하는 '코스터 위크'가 특별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코스터 위크'에서는 티익스프레스, 롤링엑스트레인, 더블락스핀 등 다양한 스릴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지정된 어트랙션을 5개 이상 탑승한 고객들에게 노트북, 카메라,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익사이팅 코스터 런' 이벤트도 매일 무료로 진행된다.



□ 한편 에버랜드의 밤 하늘을 환상적으로 수 놓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틱 인더 스카이'가 14일부터 18일까지 설날 연휴 기간에 매일 밤 펼쳐지며,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밸리'에서는 설날을 맞아 우리의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온 손님들에게 우선 탑승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포시즌스 가든에는 골든독(Golden Dog) 캐릭터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빌어 보고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는 '골든 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