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엄마에게 프사를 선물하세요'

18.05.11


5월 가정의 달, '꽃의 여왕' 장미축제 오픈 맞아

에버랜드, '엄마에게 프사를 선물하세요'

 ◇ 꽃의 여왕 '장미'와 우리집 여왕 '엄마'의 만남,

    장미꽃 배경 엄마의 '인생 프로필 사진' 선물 이벤트

   - 11일부터 4일간 에버랜드 페이스북 통해 사연 접수

      … 10명 선정해 엄마와 함께 에버랜드 초대

 ◇ 에버랜드 장미축제, 5월 18일∼6월 17일 한 달간 열려


'18. 5.11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가정의 달인 이 달 18일 시작되는 장미축제를 맞아 11일부터 4일간 SNS를 통해 '엄마에게 프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는 대부분의 엄마들이 본인 사진보다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을 대체하고 있는 점에 착안, '꽃의 여왕' 장미의 계절을 맞아 '우리집 여왕'인 엄마에게 최고의 프로필 사진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 11일부터 14일까지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랜드 장미를 배경으로 엄마에게 인생 프로필 사진을 선물해 주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10명을 선정해 100만 송이 에버랜드 장미 정원에서 엄마의 프로필 사진도 찍고 엄마와의 추억 데이트도 즐길 수 있도록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 에버랜드는 '꽃의 여왕' 장미의 계절이 돌아왔다는 소식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의 아이콘 '우리집 여왕'인 엄마를 에버랜드 장미축제의 주인공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장미축제의 주제를 '여왕의 귀환'으로 선정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이 달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