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삼성물산 골프클럽, 휴가철 '특별 이벤트'

18.06.12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삼성물산 골프클럽, 휴가철 '특별 이벤트'

이 달 14일부터 여름 휴가 시즌 예약 접수… 그린피 최대 47% 할인

  -모든 골퍼에 식음상품권 제공… 추첨 통해 팀원 전원 식사권도 증정

여름 라운드룩 뽐내는 '썸머 패셔니스타' 이벤트로 라운드권 제공

 

'18. 6.12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3개 골프클럽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인 7월 27일부터 8월 19일까지 3주간의 부킹을 평소보다 2∼3주 빠른 오는 14일부터 이 달 말까지 예약 받는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쿨 썸머 프로모션' 기간에는 골프장별 그린피를 최대 47% 할인해 주며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이번 이벤트에는 많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 기간 예약한 모든 골퍼들에게는 각 골프장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1명당 1만 5천원의 쿠폰으로 팀원 전원에게 6만원의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함께 플레이하는 팀원 전원이 라운드하기 전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골드 카드'를 선물한다.

 

'골드 카드' 당첨자는 7월 3일 골프삼성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한편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SNS를 통해 '썸머 패셔니스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3개의 골프장에 방문한 이용 후기와 함께 자신의 라운드룩 사진을 골프삼성과 자신이 라운딩한 골프장 이름을 해시태그해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메시지의 '좋아요' 반응, 사진의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골프장별 패셔니스타를 선정하게 되며 선정된 골퍼에게는 해당 골프장 무료 1팀 라운드권을 증정한다.

 

□ 여름 휴가 맞이 특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앱 '골프삼성'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