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가면? 에버랜드까지 함께 즐겨요!"

18.07.02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동시에!

    "캐리비안 베이 가면? 에버랜드까지 함께 즐겨요!"


  ◇ 캐리비안 베이 이용 고객, 오후엔 에버랜드 무료 이용

   - 캐비에서 신나는 풀파티 즐기고, 에버랜드에서 시원한 물총 싸움!


  ◇ 해양수산부 공동 '어린이 해양안전체험 프로그램' 특별 운영


                                                                                   '18. 7. 2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캐리비안 베이가 무더위를 피해 야외 나들이에 나선 바캉스족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 먼저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받은 손님(본인)들에게 에버랜드를 오후 1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만 가능하고, 정가나 제휴카드로 이용권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이용권 종류에 따라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 혜택에 대한 자세한 이용 안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8월 19일까지 워터파크 여름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유명 가수 및 디제이들과 함께 하는 '풀파티'는 물론, '플라이보드쇼', '워터플레이 그라운드'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돼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린다.


또한 에버랜드에서도 초대형 워터쇼 '슈팅 워터 펀'은 물론,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즐기는 '밤밤 클럽', 물총 슈팅게임 '너프 워터배틀존' 등 시원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올 여름 캐리비안 베이와 함께 꼭 가볼 만하다.




□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어린이 해양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와일드리버풀과 쿨쉘터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어린이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구명조끼를 착용한 채 생존수영을 실습하고, 선박탈출용 구명뗏목을 작동시켜 탑승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헤드셋과 콘트롤러로 구성된 VR기기를 통해 선박 화재 탈출법, 구명뗏목 작동법 등 해양사고 대처요령을 가상현실로 실감나게 배울 수 있다.


해양안전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5일부터 8월 2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키 130cm 이하 어린이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