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연말 맞이 SNS 고객 감사 이벤트

18.12.12

     에버랜드, 연말 맞이 SNS 고객 감사 이벤트


 ◇ 오는 16일까지 '아듀 2018!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진행

  - 올해 에버랜드에서 행복했던 순간, 페이스북 사진·영상 응모

  - 응모作 모아 연말 특별 영상 제작… 1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선물


 ◇ 고객들이 직접 뽑는 '2018 에버랜드 어워즈'도 27일까지 진행

  - 축제, 어트랙션, 포토스팟 등 3개 부문 매주 SNS 투표


                                                                        '18. 12.12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하는 SNS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에버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고객들 누구나 SNS를 통해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다.



□ 먼저 올해 고객들이 에버랜드에서 행복했던 순간을 특별 영상으로 제작하는 '아듀 2018!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친구, 가족, 연인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촬영한 소중한 순간을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 댓글을 남기거나 본인 SNS에 업로드한 후 영상 URL을 댓글로 남기면 손쉽게 응모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하고, 응모된 사진과 영상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특별 영상으로 제작해 연말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 또한 에버랜드는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콘텐츠를 고객들이 직접 뽑아 보는 '2018 에버랜드 어워즈'를 오는 27일까지 SNS에서 진행한다.


'2018 에버랜드 어워즈'는 축제, 어트랙션, 포토스팟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매주 1개 부문씩 고객 투표를 진행해 연말에 투표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SNS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매주 2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2매)도 선물한다.


□ 연말을 맞아 특별 진행되는 SNS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ever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