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토요일 밤마다 할로윈 호러클럽 변신!

19.09.30

에버랜드, 토요일 밤마다 할로윈 호러클럽 변신!

◇ 10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할로윈 뮤직파티 '호러클럽' 펼쳐져
- '호러 + 클럽문화' 이색 만남… 비쿼즈, 크림 등 인기DJ 총출동
- 락밴드 라이브 공연, 좀비 분장 등 할로윈 클럽 열기 가득
◇ 광장서 나만의 무대 만드는 '오픈 스테이지'도 매주 주말 펼쳐져
- 끼와 재능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푸짐한 선물 증정
'19. 9. 30


□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10월 한 달 동안 호러와 디제잉을 결합한 신개념 뮤직파티 '호러클럽 피어 더 나이트(Horror Club : Fear the night, 이하 호러클럽)'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호러클럽 파티는 젊은 층이 열광하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EDM), 디제잉 등 클럽 문화를 할로윈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 먼저 호러클럽에서는 비쿼즈(BEQUZ), 크림(CREAM) 등 인기 DJ가 매주 출연해 라이브 음악과 화려한 조명, 퍼포먼스 등이 어우러진 디제잉쇼를 펼치며 할로윈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에서는 4인조 밴드 '데블스락'의 광기 넘치는 호러 라이브 락 공연이 매일 2~3회씩 펼쳐져 디제잉쇼와 함께 신나는 클럽 분위기를 이어가기에 좋다.

특히 공연이 펼쳐지는 블러드시티3는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의 극강 호러 콘텐츠들이 밀집한 테마공간으로, 핏빛 조명과 함께 좀비 연기자들이 곳곳에 깜짝 출몰하는 등 실감나는 호러 퍼포먼스가 마련돼 있어 실제 할로윈데이의 이태원, 홍대 등 클럽 열기를 미리 느껴 볼 수 있다.

호러클럽, 데블스락, 크레이지 좀비헌트 등 할로윈 축제 특별공연은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에서 에버랜드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할로윈 축제 호러클럽의 열기를 더욱 생생하게 즐기려면 직접 좀비가 되어보는 것도 좋다.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 근처에는 '좀비 분장살롱'이 마련돼 있는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삐에로, 좀비 등 호러 단계별 다양한 분장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좀비 분장을 마치고 어둠이 내려앉은 블러드시티3에서 다양한 호러 포토스팟을 배경으로 멋진 할로윈 기념사진을 남겨 보는 것도 추천한다.


□ 올해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는 극강의 호러를 체험할 수 있는 블러드시티3 뿐만 아니라 호러 체험을 무서워하는 고객들을 위한 퍼레이드, 거리공연 등 가족형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특히 11월 24일까지 매주 주말 카니발 광장에서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고객들이 에버랜드를 찾은 관객들 앞에서 나만의 무대를 뽐내는 '오픈 스테이지'가 펼쳐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소 노래, 춤에 자신이 있거나 마술, 코스프레 등 나만의 특별한 재능을 남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거나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심사를 통해 무대에 서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버랜드 이용권과 소정의 상품권, 큐패스 등 선물로 제공되는데, 할로윈 데이를 앞둔 10월 26일에는 특별히 할로윈 테마 오픈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