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설명이 필요없는 아름다운 꽃 「튤립축제」 오픈

12.03.12


◇ 오감(五感)을 자극하는 인터랙티브 정원…'시크릿가든' 신설
    - 1,000㎡ 규모…유럽 보타닉가든을 연상시키는 5개 테마정원으로 구성
    - 모자익컬쳐·뮤즈가든·버블가든 등 오감 체험 요소 풍부

◇ 파크 가득 메운 125만송이 튤립…야간개장으로 길게 즐겨
    - 아펠둔·골든옥스포드 등 형형색색 튤립의 향연
    - 밤 9시까지 운영…'드림오브라시언' 등 야간 공연 재오픈



□ '훌륭한 포도주는 간판이 필요없고, 튤립의 아름다움에는 설명이 필요없다'는 영국 속담이 있다.
먼저, 대학(원)생들이 3월末까지 에버랜드를 방문할 경우 에버랜드는 23일부터, 설명이 필요없다는 아름다운 꽃 튤립 125만 송이와 함께 '튤립축제'를 오픈해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
4월 29일까지 열리는 '튤립 축제'는 초여름 '장미축제'와 함께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꽃 축제로서, 파크를 가득 메운 튤립과 싱그러운 공연들이 어우러져 손님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특히, 올해는 단순한 꽃 관람에서 업그레이드해, 오감(五感)을 체험할 수 있는 '시크릿가든'을 1,000㎡ 규모로 신설, 새로운 체험의 장(場)을 선사한다.





□'시크릿가든'은 총 5개의 존(Zone)으로 구성된다. 가든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기하학적 형태의 모자익컬쳐가 설치되어있는데, 이 게이트를 통과하면 마치 비밀의 정원으로 들어가는 듯한 신비감을 느낄 수 있다.
가든에 들어선 손님들은 보드워크를 따라 걸으며 정원 속 꽃들을 근접해서 관람하고, 음악을 모티브로 한 6m 규모의 모자익컬쳐 (Mosaiculture)와 캐릭터 토피어리, 애벌레모양의 의자들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 모자익컬쳐(Mosaiculture) : 형상화된 금속 표층부에 다양한 식물을 심어 그 꽃과 잎으로 아름다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조형예술


□ '시크릿가든'에서는 '오감체험'이라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체험 요소들도 즐길 수 있다.
여러 종류의 타악기들이 설치되어 있는 뮤즈가든에서는 드럼과 독특한 음색의 실로폰들을 실제로 연주해보는 소리 체험이 가능하다.
다양한 모양의 뷰윈도우(View Window)를 통해 가든의 경관을 색다르게 조망해 볼 수 있는 시각체험도 재미 요소이다.
또한 손님들이 걸어가는 길인 보드워크 위에 식물, 곤충 표본을 설명과 함께 삽입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체험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 시크릿가든을 중심으로 포시즌스 가든 전역과 글로벌페어 지역에는 125만 송이의 튤립이 심어져 화려하고 다채로운 축제의 장을 연출한다.
에버랜드가 올 봄을 위해 준비한 튤립의 품종은 아펠둔 (Apeldoorn), 시네다블루(Synaeda blue), 핑크 다이아몬드 (Pink diamond) 등 총 120종.
이 중에는 마릴린, 크리스탈 뷰티, 삿포로, 스위티 등 30여 종의 이색 품종도 포함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한편, 에버랜드는 30일부터 봄에 걸맞는 축제 스페셜 공연 '봄의마법사'도 선보인다.
'꽃'을 컨셉으로 단장한 5개의 플로트(퍼레이드용 차량)와 53명의 연기자가 손님들과 함께 댄스를 선보이며 흥을 돋운다.
또한, 동계 기간 동안 볼 수 없었던 불꽃놀이 공연 '드림오브 라시언'과 최대 공연 규모를 자랑하는 '카니발판타지퍼레이드'도 30일부터 오픈해 볼거리를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 동물원에서는 '곤충교실'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해 가족단위 손님들을 맞을 채비를 한다.
4월 1일부터 2달간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전문 사육사로부터 나비를 비롯한 곤충의 성장 과정과 특징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나비의 유화 과정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추천할만하다.


□ 한편, 에버랜드는 봄 축제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출구 쪽에 '플라워샵'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라워샵'에서는 축제꽃인 튤립 화분과 계절 초화류, 다육식물, 미니꽃다발 등을 구매할 수있어 손님들은 끝까지 로맨틱하게 꽃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 축제 기간에는 영업 시간도 밤 9시까지 연장해 본격적인 봄 축제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봄을 맞아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3월 한달간 어른 1명과 미취학 아동 1명이 정상가보다 약 32% 할인된 4만 8천원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키즈패키지'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