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2013 캐리비안 베이, 이렇게 즐기자!

13.06.25
2013 캐리비안 베이, 이렇게 즐기자

◇ 고객 편의시설 업그레이드 통해 프리미엄 워터파크로
    - 일행 찾기 시스템 구축 및 빌리지 사전 예약제 확대
    - 성수기 인기 슬라이드 예약제 통한 대기시간 단축

◇ 국민MC 유재석, 2013년 캐리비안 베이 광고모델로
    - 클럽DJ로 파격 변신… '잘 노는 것이 힘이다' 메시지 전파

◇ 6/30~7/14, 사이판 '국제 서핑라이드 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 수상자에게 사이판 왕복항공권, PIC 숙박권, 식사권 등 증정

◇ 타워부메랑고, 워터봅슬레이 등 야외 어트랙션 풀 가동
    - 체감속도 90km/h의 스릴… '아쿠아루프' 젊은층에게 인기


야외 파도풀


□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 편의와 재미를 대폭 업그레이드해 손님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 일행찾기 시스템, 슬라이드 예약제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 >

□ 먼저 캐리비안 베이는 물놀이를 즐기다 가족, 친구 등 일행과 헤어질 경우 쉽게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일행찾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실내외에 설치된 입력기에 이름과 간단한 메모를 작성하기만 하면 대형 모니터에 해당 내용이 즉각 게시되고 함께 온 가족, 친구들의 위치를 바로 알 수 있다.


□ 또한 가족, 친구와 함께 여럿이 이용할 경우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빌리지에는 우천 시에도 비가 들어오지 않도록 비가림막을 전부 설치했다.
특히 현장에서만 예약할 수 있었던 빌리지 현장 판매 분을 없애고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예약할 수 있게끔 '사전 예약제'를 확대해 고객들이 길게 줄 서지 않고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이 외에도 기존의 비치체어와 안마의자를 최신형으로 교체하고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했으며, 구명조끼 대여 보증금을 폐지해 퇴장시 동선을 간편하게 하는 등 고객들이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7월 말에서 8월 중순 사이의 성수기에는 타워 부메랑고, 워터 봅슬레이 등 인기 어트랙션에 사전 탑승예약제를 실시해 대기시간을 단축할 예정이다.


< 국민 연예인 유재석, 2013년 광고 모델로 낙점 >

□ 그 동안 2PM, 소녀시대, 빅토리아, 수지 등 아이돌 그룹을 모델로 기용했던 캐리비안 베이가 올해는 국민 MC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걸 그룹과 몸짱 스타가 주름 잡던 최근 몇 년간의 워터파크 모델 방정식을 깨고, 국민 연예인 유재석을 통해 이 시대 젊은이들과 가족에게 '열심히 잘 노는 것이 힘이다'라는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 캐리비안 베이가 유재석을 전격 선택한 것은 '같이 놀면 재미있는 사람, 같이 놀고 싶은 사람' 이라는 친근한 이미지를 보유한 유재석과 놀 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캐리비안 베이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조만간 공개될 TV CF에서 클럽 DJ로 파격 변신한 유재석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이판 '국제 서핑라이드 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

서핑라이드


□ 6월30일부터 7월14일까지 매주 일요일,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올해 9월 사이판 PIC에서 개최되는 국제 서핑라이드 대회 '포인트브레이크 챔피언십'에 출전할 한국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서핑라이드는 1m 높이의 인공 파도 위에서 보드판을 이용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서핑 액티비티로 보드 돌리기, 앉아 타기, 360도 터닝 등 다양한 묘기가 가능한 인기 시설이다.


□ 참가 신청은 대회 당일 캐리비안 베이에서 현장접수 가능하며, 예선과 결선을 통과한 총 4명의 수상자에게는 사이판 PIC '포인트브레이크' 대회 참가권과 함께 왕복 항공권, 숙박권,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 '아쿠아루프', '타워 부메랑고' 등 스릴 어트랙션 인기 >

□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 4월부터 야외 놀이시설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현재 실내외 모든 놀이시설을 풀 가동중이다.
특히 스릴을 즐기는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어트랙션은 캐리비안 베이 최고의 짜릿함을 선사하는 '아쿠아루프'다.


□ '아쿠아루프'는 튜브를 타고 이용하는 일반 슬라이드와 달리 맨몸으로 탑승하기 때문에 체감속도가 90km/h(실제속도 60km/h)에 이르며 중력가속도도 2.5G에 달한다.
특히, 워터슬라이드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360도 회전구간이 있어 스릴감이 높고, 캡슐 형태의 승강대에서 카운트다운과 함께 바닥이 사라지며 떨어지는 탑승 방법도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타워부메랑고' '서핑라이드' 등 스릴과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들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다.


□ 아이들을 동반한 손님들은 유아전용 풀장인 키디풀이나 튜브에 몸을 싣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등을 이용하면 좋다.
물놀이 중 휴식이 필요하거나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싶을 때에는 실내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파를 찾아 몸을 따뜻하게 할 수도 있다.


□ 한편 비씨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7월 5일까지 정상가 (5만원~5만5천원) 대비 최대 약 63% 저렴한 2만원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어드벤처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