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캐리비안 베이에 클럽 '옥타곤' 떴다!
13.07.10
◇ 7/20~8/17, 매일 밤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 개최
- 구준엽, 박윤정, Tenashar 등 국내외 유명 DJ 출연
-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 밤에는 DJ파티로 신나는 댄스
◇ 캐리비안 베이 이용 고객, 15시부터 에버랜드 무료 이용
- 19일부터는 매일 밤 10시(금·토는 11시)까지 야간 개장
◇ 이색 소개팅 프로젝트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 개최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이름, 연락처 적힌 호감표시용 팔찌 전달
□ 캐리비안 베이가 국내 최고의 클럽으로 꼽히는 '옥타곤'과 함께 준비한 DJ 뮤직파티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을 내세우며 오는 7월 19일부터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에 돌입한다.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 밤에는 DJ 뮤직파티>
□ 매년 여름 워터파크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독특한 음악 축제를 진행해온 캐리비안 베이가 올해는 클럽 '옥타곤'과 함께 DJ 뮤직파티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Summer Night with Club Octagon)'을 펼친다.
7월20일∼8월17일 동안 매일 밤 6시부터 폐장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실제 옥타곤 클럽의 DJ뿐만 아니라 구준엽, 박윤정, 테나샤(Tenashar) 등 유명 연예인·모델 DJ와 얀(Yann), 피터 홀맨(Peter Holman), 파스칼(Pascal) 등 국내에서 활동중인 외국 DJ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디제잉을 선보인다.
또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밤에는 크루즈 나잇 파티, 엣지 가이 파티 등 색다른 컨셉의 테마파티를 진행해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은 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뮤직파티인 만큼 진행 형태도 독특한데, 와일드리버 존에 위치한 산후앙 지역에 무대가 세워져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DJ 뮤직파티와 함께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다.
DJ 뮤직파티는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며, 1만원(일~수) 또는 1만5천원(목~토)의 입장요금을 내면 음료나 주류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캐리비안 베이 입장요금 별도)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 에버랜드 무료… 밤 10시까지 야간개장>
□ 캐리비안 베이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25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받은 손님(본인)들에게 에버랜드를 오후 3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캐리비안 베이 퇴장구에서 티켓에 스탬프를 받아 에버랜드 정문에 제시한 후 입장하면 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티켓구입 당일만 가능하며, 정가나 제휴카드로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캐리비안 베이 고객들도 입장은 무료로 가능하며, 야간 이용권(18시 이후)은 대인 1만원, 소인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또한 현금 소지가 쉽지 않은 캐리비안 베이에서 일정 금액을 충전해 사용하는 바코드 팔찌 형태의 선불시스템인 '베이 코인 (Bay Coin)'을 올해부터는 에버랜드에서도 사용 가능해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를 둘 다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베이 코인'으로는 식당과 상품점에서 먹거리와 선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일부 매장 제외), 남은 요금은 정해진 정산소에서 환불받을 수 있다.
□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잠 못 이루는 열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7월19일~8월17일 동안 매일 밤 10시 (금·토는 11시)까지 '특별 야간개장'을 펼친다.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야간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하면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 서핑라이드 등 인기 어트랙션을 길게 줄 서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철의 교통 체증도 피할 수 있어 좋다.
<솔로탈출 기회! 싱글남녀 소개팅 프로젝트>
□ 캐리비안 베이는 7월 19일까지 전국의 싱글남녀를 위한 이색 소개팅 프로젝트 '이름이 뭐예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름이 뭐예요?'는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싱글 남녀들에게 솔로탈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시 제공되는 싱글표시용과 호감표시용 팔찌 중 호감표시용 팔찌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호감표시용 팔찌는 싱글표시용 팔찌를 찬 이성에게만 전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팔찌를 가장 많이 받은 인기남, 인기녀와 함께 300명의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해 온라인상에서 데이트 상대를 찾아 주는 소셜데이팅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전문MC와 함께 하루 두 번 고백타임을 진행해 싱글남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캐리비안 베이 이용 요금>
주간권 (종일) |
오후권(14:30~) |
야간권(18:00~) |
|
골드 시즌 |
대인 7만원 |
대인 6만원 |
대인 3만원 |
※ 날짜별 운영시간은 홈페이지(www.everland.com)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