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IT 결합으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에버랜드

14.05.15
IT 결합으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에버랜드

◇ '삼성 기어핏' 착용하면 입장권·가상화폐 사용에 놀이기구 대기시간 확인
    - 홈페이지 사전 예약하면 6月末까지 무료체험 할 수 있어


◇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 mini' 무료 대여도 가능


□ 에버랜드에 IT기술이 결합돼 테마파크 서비스가 업그레이드된다.
에버랜드는 최근 손목에 차는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핏'을 활용해 스마트하게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국내 소비자들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에버랜드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스마트하게 체험 할 수 있도록 도입한 신 개념의 서비스다.


에버랜드 Gear Fit 사

진 1



□ 에버랜드가 선보인 기어핏 체험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테마파크 이용의 편리함이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은 기어핏에 이용권이 QR코드로 나타나, 놀이기구 탑승 등 파크를 이용하는 데 이용권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진다.
또한 에버랜드에서 음식이나 기념품을 구입 할 때 신용카드나 현금을 내밀 필요 없이 기어핏을 보여 주기만 하면 된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편리한 결제 수단으로 사용 중인 '베이코인'처럼 에버랜드에서 결제 가능한 '에버코인'이 QR코드 형태로 기어핏에 내장돼 있기 때문이다.
놀이기구를 탑승할 때도 이용권을 보여 줄 필요 없이 이용권 QR코드가 내장된 기어핏을 보여 주기만 하면 된다.


□ 테마파크 이용 고객들이 가장 큰 관심 사항 중 하나인 탑승 대기 시간에 대한 서비스도 스마트하다.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T Express·콜럼버스 대탐험 등 에버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의 대기 시간을 기어핏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이용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다가스카 라이브·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등 공연 시간을 30분 전에 알려 주는 기능도 유용하다.


에버랜드 Gear Fit 사
진 2



□ 기어핏 체험프로그램을 원하는 손님은 에버랜드 홈페이지 (www.everland.com)를 통해 이용권을 사전에 구입하고, 체험프로그램 예약을 하면 된다. (日 100名, 선착순)
에버랜드 도착 후에는 정해진 장소(타워 포토)에서 기어핏을 수령하고, 에버코인 10만원을 충전하면 되는데 에버코인 잔액은 환불 가능하다.
기어핏 체험을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는 현장에서 기어핏에 대한 제품 소개 및 사용법을 설명해 준다.


□ 특히, 6월 1일까지 기어핏 프로그램 체험 고객에게 타운즈 마켓 등 에버랜드의 인기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세트 메뉴를 할인해 주고, 캐릭터 상품도 10% 할인해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삼성 기어2, 기어2 네오, 기어 핏 제품을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쿠폰도 선사한다.


□ 한편, 에버랜드는 얇고 휴대가 간편해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 mini'를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