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어린이날 가족 참여 프로그램 풍성
에버랜드, 어린이날 가족 참여 프로그램 풍성
◇ 군악대 및 특공무술 공연, 로즈 마칭밴드 등 어린이날 특별 공연 펼쳐져
- 플라워 전통공예, 캐릭터 에듀테인먼트 등 온 가족 참여 체험 프로그램도
◇ SNS 통해 항공권, 에버랜드 이용권 등 가족사랑 경품 이벤트 진행
□ 에버랜드가 5월 2일부터 5일까지 이어지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특별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새로운 어린이 놀이시설을 오픈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온 가족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기
□ 먼저 5월 3일과 5일 이틀 간 카니발 광장에서는 에버랜드 인근 55사단 국군장병이 펼치는 군악대 및 모듬북 공연, 특공 무술 등 특별 공연이 하루 1회씩 펼쳐지며, 25인조 여성으로 구성된 '로즈 마칭밴드'도 5월 2일, 8일, 9일 등 총 3일간 하루 2회씩 신나는 연주와 함께 특별 퍼레이드를 펼친다.
장미원에서는 전통공예 장인과 함께 천연 염색, 유리•단청•한지 공예 등을 통해 우리의 전통 장신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플라워 전통공예체험'도 5월 2일부터 9일까지 무료로 진행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기에 좋다.
□ 또한 5월말까지 진행되는 '이스터 에그헌트'는 레니&프렌즈 가든에 숨겨진 레니, 라라 등 캐릭터 달걀을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초콜릿을 증정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5천원 이상의 페이스 페인팅을 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레니&프렌즈 가든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한대 설치돼 형형색색의 봄꽃을 무대로 손님들이 직접 연주해볼 수 있으며,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2일에는 전문 피아니스트의 특별 연주회도 하루 2회 개최된다.
□ 이 외에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 3D 영상 체험 ‘뽀로로 3D 어드벤처’, 뮤지컬쇼 ‘마다가스카 라이브’ 등 에버랜드 인기 놀이시설과 공연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 격이다.
어린이날은 국산 토종 캐릭터와 함께
□ 지난 4월 25일 신규 오픈한 ‘캐릭토리엄’은 또봇, 타요, 뽀로로 등 10종의 국내외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고 캐릭터 상품까지 한 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어 어린이날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어린이들은 캐릭토리엄에 마련된 ‘타요 안전운전 체험존’, ‘곤 3D 영화관’, ‘또봇 디지털 체험존’ 등 7개 체험존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운전 체험, 3D 영상 관람, 게임, 춤과 같은 다양한 놀이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강사와 함께 교보재를 활용한 수업 형태로 진행하는 체험교실에서는 미술 체험, 만들기 체험, 키크기 체조 등 캐릭터를 활용한 8개의 예체능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있어 부모와 아이가 ‘에듀테인먼트’ 활동으로 함께 하기 좋다.
SNS 이벤트 통해 푸짐한 선물도
□ 한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총 6가족을 선정해 이스타항공 코타키나발루 왕복항공권, 에버랜드 4인 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가족사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버랜드 SNS 친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5일 어린이날, 에버랜드 SNS에 게시되는 이벤트 안내글을 ‘좋아요’하고 우리 가족을 응원하는 댓글만 남기면 바로 응모 가능하다.
□ 에버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1일부터 본격적인 야간개장을 시작해 평일, 주말 모두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에버랜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인 ‘스마트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이용권 구입부터 발레파킹, 식사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 등을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