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온 가족 추억 만들기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온 가족 추억 만들기
◇ 장미축제 30주년 맞아 온 가족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마련
- SNS 통해 공모한 가족 사진 등 ‘에버랜드 추억 사진’ 특별 전시
- 장미 아로마 제품 만들기 체험 및 캐릭터 아트토이 전시도
◇ ‘스마트 예약’ 통해 동물 체험, 테라스 다이닝 등 편리하게 이용
□ 장미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온 가족이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에버랜드 추억 사진전’, ‘장미 제품 만들기 체험’, ’캐릭터 아트토이 전시’ 등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장미원에 마련했다.
□ 먼저 에버랜드는 올해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모집한 추억의 가족 사진들을 장미원에 특별 전시하는 ‘에버랜드 추억 사진전’을 지난 22일부터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 지난 달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된 ‘추억의 가족 사진 공모전’에는 과거 자연농원 시절부터 가족과 함께 방문해 촬영한 1,100여 건의 가족 사진들이 응모됐다.
에버랜드는 이 중 SNS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와 사진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총 33점을 우수작으로 선정했으며, 우수작 뿐만 아니라 주요 응모작 200점과 임직원이 촬영한 에버랜드 사진 70점 등 총 300여 점의 에버랜드 추억 사진을 장미원 입구에 설치한 ‘추억의 장미 갤러리 카페’와 ‘장미터널’ 등에 6월 14일까지 전시한다.
□ 추억 사진전 외에도 6월 14일까지 삼성전자의 고성능 미러리스 스마트 카메라 NX500과 함께하는 ‘에버랜드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에버랜드에서 촬영한 자유 주제의 사진을 SNS를 통해 응모하면 총 30명을 선정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500, 가족 연간회원권,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 베이 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버랜드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된 작품들도 디지털 액자의 형태로 ‘추억의 장미 갤러리 카페’에서 실시간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 에버랜드는 온 가족이 함께 장미꽃으로 다양한 자연친화 제품을 만들어보는 ‘장미 아로마 제품 만들기’를 6월 18일까지 장미원에서 진행한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장미 오일을 활용해 캔들, 립밤, 공기정화스프레이 등 장미 아로마 제품을 만들어보는 이번 체험은 제품에 따라 6천원에서 1만원까지 별도 체험비가 있으며, 증류기, 가열기 등 각종 장비를 활용해 장미꽃에서 로즈워터를 추출하는 과정도 관찰할 수 있다.
□ 또한 이 달 말까지 장미원에서는 장난감에 그림을 입히거나 디자인을 변형시켜 예술성을 높인 ‘캐릭터 아트토이’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된다.
이번 아트토이 전시에서는 스티키몬스터랩, 토인즈, 어글리돌 등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29일과 30일 양 일간은 일부 캐릭터 아트토이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 마켓을 운영하고 3D 프린터를 활용한 아트토이 제작 시연도 진행된다.
□ 한편 100만 송이 장미와 함께 다양한 가족 이벤트가 풍성한 에버랜드는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접속 가능한 ‘스마트 예약’을 이용하면 매표소 대기 없이 에버랜드를 바로 입장할 수 있고, 각종 동물 체험 프로그램과 포시즌스 가든을 배경으로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테라스 다이닝 등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