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무섭게 맛있는 할로윈 축제

15.10.12

에버랜드, 무섭게 맛있는 할로윈 축제


◇ 드라큘라 백작의 떠먹는 피자, 눈알에이드, 손가락핫도그 등
    할로윈 특선 메뉴 25종 새롭게 선보여
◇ 호박 모자, 해골 망토 등 123종 신상품으로 할로윈 패션 완성
◇ 삼삼오오 패키지, 야간 2인권 등 다양한 알뜰 프로모션도 마련


무섭게 맛있는 할로윈 축제                 

□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볼 거리, 즐길 거리에 이어 '할로윈'과 어울리는 무섭게 맛있는 특선 메뉴와 신상품을 선보이며 가을 나들이에 나선 손님들의 오감을 즐겁게 한다.


으스스한 할로윈 특선 메뉴로 '맛'있게!

드라큘라 백작의 떠먹는 피자                  

□ 할로윈 축제 기간 300여 종의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는 에버랜드는 올 가을 할로윈 특선 메뉴 25종을 새롭게 개발했다.
먼저 올해 할로윈 축제의 대표 메뉴는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드라큘라 백작의 떠먹는 피자'다.
메뉴 이름에서 풍기듯 피자 중앙에는 놓여져 있는 드라큘라 관 모양의 빵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반 피자와 달리 스푼으로 피자를 떠먹는 방식이 손님들에게 이색적이고 맛있는 할로윈 경험을 제공한다.


□ 또한 해골 모양의 노란 지단이 올라가 있는 '할로윈 쿵파오 치킨&볶음밥'과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마늘을 주 재료로 요리한 '갈릭가츠' 등도 빼 놓을 수 없는 할로윈 별미다.
'붉은악마 머핀', '꼬마유령 스프', '눈알에이드', '손가락 핫도그' 등도 할로윈 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로 인기다.


□ 이 외에도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를 맞아 홀랜드 빌리지에 만두 전문코너를 새롭게 오픈해 지짐만두, 부추새우 찐만두, 튀김만두, 버터구이왕만두 등 수제 만두 4종을 판매하고 있다.


무섭거나 귀엽거나 … 할로윈 신상품으로 '멋'있게!

무섭게 맛있는 할로윈 축제                   

□ '할로윈'을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123종도 새롭게 출시돼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호박 고깔모자, 해골망토, 요정망토 등은 물론, 할로윈 패션을 완성시켜줄 호박모자 뽀글헤어밴드 및 헤어핀, 해골마스크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마련해 제대로 된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또한 식칼지퍼 키홀더, 마녀 볼펜, 눈알 반지, 할로윈 양말 등 무섭거나 귀여운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할로윈 축제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다.
할로윈 축제 특선 메뉴 및 신상품 판매 장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삼오오 패키지로 '알뜰'하게!

□ 한편 이 달 말까지 3명 이상이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한다면 '삼삼오오 패키지'를 통해 정상가보다 최대 30%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고, 불꽃쇼, 3D 맵핑쇼, 퍼레이드 등 다양한 야간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오후 5시 이후 야간 2인 이용권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삼삼오오 패키지와 야간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단, 삼삼오오 패키지는 토요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