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X-mas와 연말은 에버랜드에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16.12.19

X-mas와 연말은 에버랜드에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브(12월24일), 밤 11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

◇ 인디밴드 콘서트, 마술쇼 등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 수공예 마켓, 럭키박스… 이색 크리스마스 선물 마련

 

  

□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더 보낼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밤 11시까지 2시간 특별 연장한다. 

특히 주말과 겹치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12.24∼25)에는 평소 대비 2배 많은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스페셜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가 펼쳐지며, 손님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다.

 

  

인디밴드, 마술쇼 등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 먼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랜드 빌리지에서는 인기 인디밴드 '분리수거'의 스페셜 콘서트가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신나는 캐럴과 친숙한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약 40분간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은 손님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다함께 즐기는 싱어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 또한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베테랑 마술사 문준호와 함께 하는 '스피드 일루젼 매직쇼'가 약 50분간 공연된다. 

마술사와 미녀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일루젼 마술을 중심으로 환상적인 매직쇼가 펼쳐지며, 관람객들에게 마술 카드를 증정하고 다함께 마술을 배워보는 체험 시간도 진행된다.

 

□ 인디밴드 공연과 매직쇼는 24일과 31일에 각각 2회씩 펼쳐지며,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세한 공연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공예 마켓 가볼까? 럭키박스 사볼까?

 

□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에버랜드가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아트 마켓'에 가보는 게 좋다. 

포시즌스가든 옆 플란다즈 레스토랑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아트 마켓'에서는 유명 수공예 작가들이 참여해 귀걸이, 팔찌, 양초, 향수 등 크리스마스 컨셉의 소품들을 선보이며, 하루 3회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손님들과 특별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22일부터 정문 지역 상품점 '그랜드 엠포리엄'에서는 인형, 안마기, 카드케이스 등 캐릭터 상품 7종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정상가 대비 약 30% 알뜰한 3만8천원에 선착순 700명에게 판매한다. 

럭키박스에는 캐릭터 상품 7종 외에도 삼성 기어핏2, 기어 아이콘엑스, 갤럭시탭,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페셜 무료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선물 개봉의 재미를 더했다.

 

  

□ 에버랜드는 이 달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진행하는데 하얀 눈을 휘날리며 행진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물론, 26미터 초대형 로맨틱 타워트리, 108마리의 동물 조형물이 가득한 별빛 동물원 등 각양각색의 트리와 전구들이 화려하게 빛나고 있어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한편, 에버랜드가 크리스마스 이브(12.24)와 올해 마지막 날(12.31)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한 '스페셜 디너 파티'는 지난 15일, 예약 시스템 오픈 3분만에 조기 매진됐다. 

스페셜 디너파티는 에버랜드에서도 불꽃놀이를 관람하기 가장 좋은 명당으로 꼽히는 '가든 테라스'와 '쿠치나 마리오'의 야외 테라스에서 따뜻한 만찬과 함께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지난 7일 에버랜드 홈페이지 최초 게시 후 손님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에버랜드는 앞으로도 에버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및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손님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