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5일부터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17.10.05

60만 송이 가을장미와 함께 즐기는 음식문화 축제

에버랜드, 5일부터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 오색 가을빛 '장미원' 일대에서 이 달 15일까지 열려

  - 미국, 독일, 인도 등 세계 8개국 바베큐 26종 선보여

  - 셰프 쿠킹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 '풍성'

                                                              '17. 10.5

 



□ 오색 가을빛으로 물들어 가고 있는 에버랜드가 자연 속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을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개최한다.

 

60만 송이의 가을 장미가 일품인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자연 속 바베큐 캠핑'을 컨셉으로 음식, 공연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레드앤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은 에버랜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선보이는 가을 대표 음식 문화 축제이다. 지난해에는 9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약 5만 접시의 바베큐 메뉴가 판매됐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 올해에는 흑맥주 돼지목살 스테이크(독일), 캘리포니아 백립(미국), 커리소스 가문어 꼬치(인도) 등 세계 8개국을 대표하는 26종의 바베큐를 와인, 맥주 등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에버랜드 셰프 쿠킹쇼, 바리스타 토크콘서트, 야외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푸드테인먼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글램핑 스타일로 디자인된 바베큐 부스와 함께 행사장 곳곳에 캐러밴(Caravan), 캠핑 테이블, 의자 등이 마련돼 있어 실제 야외에 캠핑 온 듯한 분위기에서 축제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써머스비' 브랜드존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손님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한편 추석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주요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