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17.11.06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 수험생 최대 64% 우대… 매일 200명에게 우선탑승권 증정

  -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노트8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 할로윈 인기 공포체험 '호러메이즈', '헌티드하우스'…

   수능 이후인 19일까지 특별 연장 운영


                                                 '17. 11.6

 


□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길었던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먼저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46일간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18일부터 로맨틱한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펼쳐지는 에버랜드는 2만원에,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5천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 특히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사전 구매하면 에버랜드는 19,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을 빨리 즐길 수 있는 우선탑승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 예약'을 이용하면 수험생 대상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며, 이 중 35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노트8, 신라스테이 숙박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 한편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와 '헌티드하우스'를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11월 19일까지 특별 연장 운영한다.

 

'호러메이즈'는 어두컴컴한 미로에서 좀비들이 깜짝 등장하며, SK텔레콤과 함께 제작한 5G 어드벤처 '헌티드 하우스'에서는 VR을 착용한 채 귀신과 마주치거나 마녀의 빗자루를 타고 좀비들을 피해 하늘을 날아 보는 등 다양한 가상 호러 체험을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