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으로 '당일치기 파리 여행'

21.05.06

720종 300만 송이 장미와 함께

에버랜드 로즈가든으로 '당일치기 파리 여행'

◇ 약 2만㎡ 로즈가든(장미원) 일대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 변신
- 프랑스관광청 협업, '생제르망 데프레' 카페 거리 재현!
- 테라스 카페, 궁전 컨셉 체어, 로즈 마차 등 다양한 포토스팟
- 파리지앵 연기자 포토타임, 로즈 버스킹 등 파리 감성 퍼포먼스
◇ 해외여행 출국 과정 체험 통해 '파리 여행' 기분 내기
- 르네상스 상품점에는 면세점 테마 팝업스토어, 비행기 기내 포토존 마련
- 크로와상 샌드위치 기내식 도시락 판매, 감성엽서 여행기념품 증정도
- 프랑스 파리 관련 사연 있는 부부 5쌍, '부부의 날' 초청 이벤트
◇ 오는 14일부터 한 달여 간 720종 300만 송이 장미 만개 예상
- 장미 심기, 향수 체험 등 '에버로즈' 장미 활용 프로그램 풍성
'21.5.6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5월을 맞아 꽃의 여왕인 장미와 함께 고객들에게 프랑스 파리 감성 여행을 선물한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무착륙 관광비행이 인기인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야외 로즈가든(장미원)을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으로 생생하게 꾸며 국내에서도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마련한 것이다.

특히 에버랜드는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으로 변신하는 로즈가든에 오는 14일부터 한 달여 간 720종 약 300만 송이의 장미가 만개할 것으로 예상했다.

【 프랑스관광청 협업, '생제르망 데프레' 카페 거리 재현! 】

□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제대로 된 파리 여행 기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4일부터 다양한 감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먼저 에버랜드는 주한 프랑스관광청과 협업해 약 2만㎡(6000평) 규모의 로즈가든 일대를 역사적인 카페와 서점, 교회 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파리의 핫플레이스인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 분위기로 19일부터 선보인다.

이를 위해 에버랜드는 로즈가든 정중앙에 파사드(외벽)를 세워 테라스 카페 포토스팟을 새롭게 설치하고, 주변에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 고객들이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샹송과 같은 프랑스 감성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로즈가든에는 테라스 카페 뿐만 아니라 파리 베르사유 궁전의 정문을 모티브로 한 게이트 조형물이 세워지고, 궁전 컨셉의 이색 체어와 로즈 마차, 로즈월 액자 등 다양한 포토스팟이 선보인다.

□ 프랑스 파리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먼저 파리에 사는 사람들을 뜻하는 파리지앵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로즈가든 곳곳에 나타나 고객들과 사진을 찍는 '로즈 이머시브' 포토타임이 오는 20일부터 테라스 카페 주변에서 진행된다.

다채로운 프랑스 감성 팝음악을 들려주는 로즈 버스킹 공연도 14일부터 로즈가든에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펼쳐진다.

【 해외여행 출국 과정 체험 통해 '파리 여행' 기분 내기 】

□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해외여행 시 공항에서부터 경험하는 여행 과정과 설레임을 느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로즈가든 입구에 위치한 르네상스 상품점에는 공항에 도착했을 때 들르게 되는 면세점을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 '유봉띤세점'이 오픈하고, 실제 비행기 좌석을 컨셉으로 한 기내 포토존을 선보인다.

특히 기내 포토존에서는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총 16명에게 총 4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24일부터는 프랑스 대표 빵인 '크로와상'으로 만든 샌드위치를 기내식 도시락에 담아 로즈가든 현장에서 판매해 여행의 기분을 더욱 느낄 수 있다.

□ 또한 테라스 카페와 장미 조형물을 일러스트로 그려 낸 감성엽서를 특별 제작해 로즈가든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엽서의 일러스트와 실제 현장 풍경을 겹쳐 보는 사진을 촬영해 5월 18일부터 6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들에게는 총 10명을 선정해 에버로즈 장미향수,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는 프랑스 파리와 특별한 사연이 있는 부부 5쌍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진행한다.

파리로 여행을 이미 다녀왔거나 파리 신혼여행을 계획했다가 못 갔다는 등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부부 5쌍을 부부의 날인 5월 21일 에버랜드에 초청해 부부 기념사진 촬영, 로즈가든 도슨트, 장미향수, 인터파크투어 상품권 증정 등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 720종 300만 송이 장미 향기 맡으며 힐링! 】

□ 로즈가든에서는 에버랜드가 개발한 24종의 장미 신품종을 포함해 포트선라이트(영국), 뉴돈(미국), 나에마(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장미 720종 300만 송이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에버로즈' 장미 향기를 직접 맡아보고, 장미 화분을 구입해 심어 보는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먼저 로즈가든 곳곳에 향기 터널과 향기 존을 조성해 떼떼드벨르(달콤향), 레몬버블(상큼향) 등 에버로즈 향기를 분사하며 고객들이 다양한 장미 향기를 맡아볼 수 있도록 했다.

4종의 에버로즈 장미 향수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현장 체험부스도 운영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인공지능(AI)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해 고객별 어울리는 에버로즈 향수를 추천해주고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 또한 에버로즈 장미 화분을 1+1으로 구매해 하나는 반려식물로 집에서 키우고, 다른 하나는 에버랜드 로즈가든에 직접 심어 보는 '가드닝 마이에버로즈' 체험 프로그램도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로즈가든에 심겨진 장미는 고객 이름표가 부착된 채 에버랜드 식물 전문가들의 특별 관리를 받게 되며, 올해 가을 참여 고객들을 다시 초청해 장미 꽃다발 만들기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에버랜드는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반려식물로 장미를 키워 볼 수 있도록 에버로즈 장미묘목을 테이크아웃 잔에 담아 로즈기프트, 라시언메모리엄 등 상품점에서 판매한다.

□ 한편 에버랜드는 연간회원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로즈가든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제1회 로즈 사생대회'를 6월초 개최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