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밸런타인 익스프레스' 프로그램 운영

22.02.09

티 익스프레스 타며 짜릿한 프로포즈!!

에버랜드, '밸런타인 익스프레스' 프로그램 운영

◇ 지상 30m 높이에서 잠시 멈춰 진행하는 특별한 프로포즈 타임
- 스릴&로맨틱의 만남, 장미선물·동물체험·풀코스 디너까지
- 1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14시, 하루 14커플만 탑승
◇ Love 포토존을 LED 대형 스크린 생중계… 로맨틱 파티룸도 조성
'22. 2.9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포즈의 명소인 에버랜드가 티익스프레스를 타고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와 연인을 위한 홈브릿지 이벤트룸 운영, 다양한 로맨틱 포토존 조성해 LED 대형 스크린 생중계를 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먼저 '밸런타인 익스프레스'는 11일부터 겨울잠을 깨고 재가동에 들어가는 티익스프레스를 타고 하이라이트인 77도 각도의 하강 구간을 지나 지상 30m 높이에서 약 1분간 멈춰 특별한 사랑 고백 타임을 갖는다.

티익스프레스의 짜릿함과 함께 연인에게서 받는 프로포즈는 영원히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티익스프레스에서 하차하면 예쁜 장미꽃과 고급 초콜릿, 호랑이 인형 선물을 제공하고, 주토피아에서 하트 모양의 얼굴로 인기 있는 가면 올빼미 '사랑'이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기린과 코끼리를 직접 만나 먹이를 주는 백사이드 투어를 체험한다.

모든 체험을 마친 후 쿠치나 마리오나 가든 테라스에서 풀코스의 디너로 로맨틱한 일정을 마무리해 연인을 위한 최고의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로 손색이 없다.

'밸런타인 익스프레스'는 매일 14시에 출발하며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하루 14 커플만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 또한 에버랜드 윈터가든에 밸런타인 데이 포토존들을 마련해 사랑스러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백신 공병으로 조성된 Love 포토존은 윈터가든 내 LED 대형 스크린과 연결해 실시간으로 촬영하는 모습을 생중계할 계획이다.

한편 에버랜드 내 숙박시설인 홈브릿지에서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부터 3월 14일 화이트 데이까지 한달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파티룸을 운영할 예정이다.

□ 에버랜드는 그 외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팝콘 증정, 교복 대여, 초콜렛, 츄러스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