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놀러 갈라 위크(Gala-Week)', 연말 특별 주간 운영
아듀 2022, 웰컴 2023
에버랜드 '놀러 갈라 위크', 연말 특별 주간 운영
◇ '감사·희망' 함께 나누는 연말 스페셜 캠페인 12월말까지 전개
- 매일 저녁 토크쇼, 아티스트 공연 등 고객 참여 '땡큐 콘서트' 진행
… 캐스트들이 직접 준비한 댄스 공연 피날레 장식
- 새해 희망과 감사 메시지 영상에 담아 소장하는 '스노우맨 스튜디오'
- 20:23분에는 밤하늘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
◇ 2023개 눈사람, 눈썰매장, 눈놀이터 등 특별한 연말 추억 만들기
-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총 3개 코스 풀가동 돌입
'22.12.26
<2023개 눈사람 세상 '스노우맨 월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등 스노우 액티비티와 함께 특별한 연말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022년을 따뜻한 위로와 감사로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3년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특별 주간 '놀러 갈라 위크(Gala Week)'를 오는 27일부터 운영한다.
12월말까지 닷새간 매일 진행되는 '놀러 갈라 위크'에서는 토크 콘서트, 새해 소망 영상,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 추억을 선물한다.
□ 먼저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땡큐 콘서트'가 매일 저녁 5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는 땡큐 콘서트에서는 오픈채팅방을 개설해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즉석 인터뷰, 이벤트 등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재즈, 아카펠라, 버스킹, 마술, 브라스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이 매일 2팀씩 릴레이로 진행돼 감미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말까지 이어 간다.
특히 에버랜드에서 근무하는 캐스트(아르바이트생)들이 직접 준비한 스페셜 댄스 공연이 땡큐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데, 공연을 준비한 'ㅋㅋㅋ'팀 6명은 지난 11월 펼쳐진 에버랜드 캐스트 페스티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끼와 실력을 뽐낸 바 있다.
□ 누구나 셀프 촬영을 통해 2023년 새해 희망과 감사 메시지를 영상에 담아 소장할 수 있는 '스노우맨 스튜디오'도 2023개 눈사람으로 가득한 포시즌스 가든에 선보인다.
간편하게 촬영된 영상 파일은 모바일 전송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소장할 수 있으며, 일부 영상은 편집 과정을 거쳐 포시즌스 가든 LED 대형 스크린에 촬영 당일 저녁 상영될 예정이다.
그랜드 스테이지와 포시즌스 가든 LED 대형 스크린에는 에버랜드가 고객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연말 스페셜 영상도 상영된다.
<'놀러 갈라 위크'에서는 토크 콘서트, 새해 소망 영상,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 추억을 선물한다.>
□ 이외에도 12월말까지 매일 저녁 8시23분(20:23)에는 희망 가득한 2023년을 소망하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약 10분간 진행된다.
'로맨스 인 더 스카이'는 첫 만남부터 첫 키스, 프로포즈, 가족의 탄생까지 사랑을 주제로 한 4가지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지는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 한편 2023개 눈사람 세상 '스노우맨 월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등 다양한 스노우 액티비티와 눈 놀이터를 경험하며 특별한 연말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총 3개 코스가 구성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4인승 눈썰매에 탑승해 200미터 슬로프를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까지 지난 24일 오픈하며 모든 코스가 풀가동중이다.
에버랜드 연말 특별 주간 '놀러 갈라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