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페어리타운 티저 공개

23.02.27

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타운' 티저 공개

◇ 봄 테마 공간 '페어리타운' 오픈 앞두고 티저 영상 2편,
   24·27일 릴레이 SNS 게시
- 환상적인 봄꽃 정원 날아다니는 신비로운 나비 요정 등장
- 요정의 초대장 컨셉… 에버랜드 초청 댓글 이벤트도 진행
- 첫 티저 조회수 14만뷰, 좋아요 4천, 댓글 1천개 달리며
  궁금증·기대감 Up

◇ 상상 속 요정마을에서 봄꽃과 함께 다양한 고객 경험하는
   '페어리타운' 내달 17일 오픈

'23.2.27

<에버랜드 페어리가든 이미지>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테마 공간인 '페어리타운(Fairy Town)'의 티저 영상을 지난 24일 자사 SNS에 처음 공개했다.
약 10초 분량의 영상에는 화사한 봄꽃에 둘러 쌓인 커다란 문과 함께 요정 실루엣이 빙글빙글 등장하고, 페어리타운 로고와 함께 3월 17일 오픈을 예고하는 등 마치 새로운 봄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티저 영상은 SNS에서 현재까지 조회수 14만뷰와 댓글 1천건 등을 기록하고 있는데, 고객들은 "어떤 곳일지 너무 궁금", "올 봄 가야될 곳 생김" 등 다양한 댓글을 통해 페어리타운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 SNS에서는 '좋아요'를 눌러 행복에너지를 모아 보자는 메시지와 함께 에버랜드 초청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며 게시 이틀만에 계획했던 '좋아요' 3,017개를 훌쩍 넘어선 4천여개를 기록중이다.

<에버랜드 페어리가든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 또한 에버랜드는 27일 두번째 티저 영상을 SNS에 연이어 공개하며 페어리타운이 어떤 공간일지 예고했다.
이 날 공개된 영상에는 에버랜드인 듯한 환상적인 봄꽃 정원을 나비와 요정들이 날아 다니고, '에버토피아에 사는 나비요정', '에버랜드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어요' 등 문구를 통해 신비로운 요정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이 탄생된다는 것을 암시했다.

<에버랜드 페어리가든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 에버랜드는 봄의 시작과 함께 3월 17일부터 요정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인 '페어리타운'을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페어리타운은 상상 속에서 그려 봤던 요정 마을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다양한 고객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봄꽃이 만발하는 에버랜드 대표 정원 포시즌스가든에 조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 한편 에버랜드는 페어리타운 오픈을 앞두고 3월 6일부터 10일까지 닷새간 봄을 대표하는 꽃인 싱그러운 튤립 화분을 고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튤립 화분 선물은 봄의 전령인 나비를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라이브 나비체험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전 10시 에버랜드 개장과 함께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