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7일 오픈

23.03.13

봄꽃과 함께 찾아온 동심의 세계

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7일 오픈

◇ 오는 6월 18일까지 요정마을 컨셉 새로운 봄 테마공간 선보여
- 동심과 상상 속 그려봤던 요정마을 여행 통해 올 봄 행복에너지 충전

◇ 플립이블·무이 등 K팝 M/V 아트팀과 요정들이 만든 팝업 마을 구현
- 행복연구소, 분수, 도서관 등 다채로운 요정 테마 포토존 조성
- 9미터 나비요정 및 튤립요정, 거울요정 등 120여 요정 조형물 연출
- 관광안내소, 행복처방전, 뷰티살롱 등 요정 체험 콘텐츠 풍성

◇ 튤립·매화 등 봄꽃 만발… 불꽃쇼·퍼레이드 등 대형 공연도 펼쳐져

'23.3.13

<튤립, 수선화 등 화사한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에 선보이는 '페어리 타운'에서는 9미터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 봄을 맞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상상 속 요정마을을 신비롭게 경험할 수 있는 '페어리 타운(Fairy Town)'을 오는 17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
에버랜드는 누구나 동심과 상상 속에서 그려봤던 요정마을로의 환상적이고 동화같은 여행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힘을 얻을 수 있는 행복에너지를 가득 충전해갈 수 있도록 새로운 봄 테마공간인 페어리 타운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에버랜드는 K팝 뮤직비디오 아티스트들과 함께 페어리 타운을 연출하고 온오프라인 요정 체험 콘텐츠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화사한 봄꽃과 특별 공연 등을 연이어 선보이는 등 올 봄 새롭고 행복한 고객 경험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 K팝 아트팀과 함께 신비로운 요정 팝업 마을 구현 】

<튤립, 수선화 등 화사한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에 선보이는 '페어리 타운'에서는 9미터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 에버랜드가 약 1만㎡ 규모의 포시즌스가든에 새롭게 선보이는 '페어리 타운'은 행복을 만드는 요정들의 마을을 테마로 조성됐다.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이 모여 에버토피아라는 다른 차원으로 전달된다는 동화같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버토피아 속 페어리 타운의 요정들이 사람들을 초대해 행복에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이를 위해 에버랜드는 아이유,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플립이블', 방탄소년단,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아트디렉팅한 '무이' 등 K팝 전문 아트팀과의 콜라보를 통해 페어리 타운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은 환상적인 요정 팝업 마을로 만들었다.
페어리 타운을 여행하며 만나는 요정 테마의 연구소, 분수, 도서관 등 다양한 포토존들은 비일상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연출하고, 9미터 높이의 초대형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을 곳곳에 등장시켜 진짜 요정마을에 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강화한다.

□ 또한 야간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새로운 공간에 들어온 듯한 이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거대한 차원의 문이 열리는 영상, 조명, 사운드, 레이저 등 다양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 퍼포먼스 연출도 준비하고 있다.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LED 대형 스크린에는 플립이블에서 특별 제작한 페어리 타운 스토리 영상이 수시로 상영된다.

【 요정들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고객 체험 풍성 】

<튤립, 수선화 등 화사한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에 선보이는 '페어리 타운'에서는 9미터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요정마을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도 풍성하다.
페어리 타운 현장에 마련된 QR코드나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한 '온라인 관광안내소'를 체크인하면 소개 영상, 여행 지도 등 페어리 타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요정들이 내는 넌센스퀴즈, 틀린그림찾기, 퍼즐맞추기 등부터 친구에게 요정엽서 보내기까지 게임형 콘텐츠도 체험 가능하다.
특히 관광안내소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명예요정증이 온라인으로 발급되는데,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는 갤럭시S23, 신라호텔숙박권, 에버랜드 캐릭터 굿즈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 또한 화사한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을 순회하는 열차는 페어리 타운 오픈을 맞아 요정 컨셉의 '페어리 트레인'으로 변신하고 요정으로 변신한 캐스트들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요정들이 인간세상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한다는 스토리로 꾸며진 '행복연구소'에서는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영수증 자판기를 활용해 고객 개개인별로 재미있는 맞춤형 행복 처방전을 출력해볼 수 있다.
'페어리 뷰티살롱'도 마련돼 요정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소품 착용 등을 통해 직접 요정이 되어보는 체험을 할 수 있고, 요정 변신 후 퍼레이드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 이 외에도 나비요정 연기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페어리 포토타임'이 매일 2~3회씩 진행되며, 높이 23미터의 타워트리 내부에는 요정 프레임이 적용된 스티커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도록 '페어리 포토 스튜디오'가 문을 연다.


【 튤립·매화 등 봄꽃 만발… 봄 시즌 대형 공연 펼쳐져 】

<수천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타임 오디세이' 공연>

□ 페어리 타운 오픈과 함께 포시즌스가든에는 17일부터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00여 종 약 120만 송이의 화사한 봄꽃들이 가득 펼쳐진다.
수도권에서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매화 테마정원인 하늘정원길은 오는 24일 문을 열어 만첩매, 율곡매, 용유매 등 봄과 함께 찾아온 은은한 매화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 봄을 맞아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불꽃쇼, 퍼레이드 등 대형 야외공연들도 17일부터 새롭게 펼쳐진다.
먼저 수천 발의 불꽃과 함께 맵핑영상, 조명, 음향, 전식, 특수효과 등이 어우러져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는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타임 오디세이' 공연이 매일 밤 진행된다.
브라질 리우, 이탈리아 베니스, 카리브 연안 등 세계적인 카니발 축제의 열정을 담은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와 100만개 LED 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도 매일 1회씩 펼쳐진다.
오는 24일부터는 봄에 시작하는 왕실 이야기를 춤과 노래로 들려주는 '왈츠 인 로열팰리스', 지구 환경보호의 ESG 메시지를 댄스, 아크로바틱, 트램폴린 등 다양한 익스트림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라라의 몬스터 클린업' 등 다양한 거리공연도 펼쳐지니 페어리 타운과 함께 관람하기에 좋다.

□ 한편 삼성물산 정병석 리조트사업부장(부사장)은 페어리 타운 오픈을 앞두고 지난 9일 자사 블로그에 올린 기고문을 통해 "페어리 타운은 고객들의 동심과 상상력이 펼쳐지는 곳"이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이야기가 있는 공간을 만들고 마치 다른 차원에 여행 온 듯 고객들의 동심이 진화하는 새로운 에버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올해 에버랜드의 봄을 대표하는 테마공간인 '페어리 타운'은 3월 17일부터 6월 18일까지 선보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