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환상적인 겨울세상에서 힐링 체험
에버랜드, 환상적인 겨울세상에서 힐링 체험
◇ 겨울왕국 '윈터토피아' 변신… 신나고 특별한 겨울 추억 선물
- 댄스파티, 포토타임, 불꽃쇼 등 고객 참여형 특별 공연
- 눈썰매장 全코스 풀가동! 최고의 스릴 4인승 눈썰매 추천
- 더욱 넓어진 윈터 스파 캐비에서 따뜻하게 물놀이 즐기며 힐링
◇ 캐리비안 베이 방문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에버랜드 무료 이용
'24.1.9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달빛의상을 입은 요정 캐릭터들이 나오는 '문라이트 포토파티'>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환상적인 겨울세상인 윈터토피아로 변신해 다양한 힐링 체험을 선보인다.
올 겨울 윈터토피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기 좋은 스페셜 공연부터 풀가동에 들어간 눈썰매장, 뜨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캐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더욱 신나고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물한다.
【 댄스파티, 포토타임 등 특별공연 참여하며 '힐링' 】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출연하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댄스 공연>
□ 판다 가족과 함께 하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에서는 댄스파티, 포토타임, 불꽃쇼 등 겨울 특별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먼저 눈썰매장 옆 알파인 무대에서는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출연하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댄스 공연이 매일 2회씩 진행된다.
공연 중간에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엠 그라운드' 등 귀에 익숙한 음악에 맞춰 재미있는 춤 동작을 따라해보는 고객 참여 시간이 마련되고,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 환상적인 겨울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추천한다.
'문라이트 포토파티'는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달빛의상을 입은 요정 캐릭터들이 카니발 광장에 나와 약 20분간 신나는 댄스파티와 포토타임을 벌이는 공연이다.
특히 문라이트 요정들과의 포토타임은 오직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고객 참여 시간이다.
□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는 수천발의 불꽃이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쇼 '에버토피아'가 펼쳐진다.
【 스노우버스터 풀가동! 짜릿하게 눈썰매 타며 '힐링' 】
<모든 눈썰매 코스가 풀가동에 들어간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 겨울철 최고의 놀이터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현재 모든 눈썰매 코스가 풀가동에 돌입했다.
스노우 버스터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 친구들과 경주할 수 있는 레이싱 코스, 4인승 눈썰매를 타고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 등 3개 코스가 마련돼 있어 스릴 강도별로 골라 타는 재미가 있다.
그 중에서는 200미터로 가장 긴 슬로프를 보유한 익스프레스 코스는 거대한 원형 튜브에 최대 4명까지 마주보며 동시 탑승할 수 있는 4인승 눈썰매가 전체 레인에 설치돼 있어 최고의 스릴을 맛보며 힐링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코스에 자동출발대, 튜브이송대, 전용 레인, 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이 설치돼 있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눈썰매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스노우 버스터만의 매력이다.
스노우 버스터는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노천 스파에서 따뜻하게 물놀이 즐기며 '힐링' 】
<따뜻하게 힐링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윈터 스파 캐비'>
□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야외 스파에서 겨울 물놀이를 즐기며 따뜻하게 힐링하고 싶다면 겨울 부캐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한 캐리비안 베이에 가보자.
올 겨울 윈터 스파 캐비는 야외 어드벤처풀 지역의 편백나무(히노끼) 스파존이 확장되고,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백미로 꼽히는 유수풀도 550미터 실내외 전구간으로 확대 운영되는 등 고객 체험 공간이 더욱 넓어졌다.
뿐만 아니라 모든 풀이 따뜻하게 운영되고 있는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물놀이시설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어 힐링 나들이나 데이트 장소로 꼭 가볼 만 하다.
열탕, 족탕, 사우나 등 스파 시설과 휴식 공간이 마련된 케이브 스파에는 오로라 하늘, 트로피컬 식물 등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즐기며 환상적인 인스타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다.
□ 한편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에버랜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투 파크 이벤트'도 3월 3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하루에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