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3D로 에버랜드 상륙

11.05.30


◇ '에버랜드'와 '뽀로로' 최고 브랜드의 만남…「뽀로로 3D 어드벤처」
   - 빅토리아 극장, 뽀로로 3D 상영관으로 전격 탈바꿈
   - 극장판 3D 영화와 다양한 공연 결합해 어린이 감수성 자극
◇ 본격적인 프리쇼 개념 도입, 멀티 3D 퍼포먼스 대공개
   - 뽀로로와 친구들의 신나는 캐릭터 쇼, 대기 시간도 즐거워


전세계 100여 곳에 수출돼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뽀로로가 국내 최대 테마파크 에버랜드에 상륙했다.

에버랜드는 내달 4일부터 뽀로로를 극장판 3D 영화와 공연으로 꾸민「뽀로로 3D 어드벤처, (Pororo 3D Adventure)」를
전격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뽀로로 3D 어드벤처」는 뽀로로라는 인기 캐릭터와 에버랜드의 오랜 공연 노하우가 결합해 3D 영화,
프리쇼(Pre-Show), 캐릭터 공연 등 새로운 개념의 '멀티 3D 퍼포먼스'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영감(靈感)을 선사할 계획이다.

「뽀로로 3D 어드벤처」는 TV 방송과 전혀 다른 새로운 스토리로 3D 영화 특성에 맞춰 보다 스피디한 전개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음악 역시 새로운 스타일로 새로 작곡됐다.

지금껏 뽀로로가 안방용 TV 애니메이션이었다면 「뽀로로 3D 어드벤처」에서는 캐릭터들을 직접 보고, 3D 영화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접할 수 있어 또 다른 뽀로로를 체험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본격적인 프리쇼 개념을 도입하는 것도 새로운 시도다.

「뽀로로 3D 어드벤처」는 대기 공간인 로비에서 펼쳐지는 △프리쇼(Pre-Show)와 무대에서의 △캐릭터 공연, △3D 영화로 구성된다.

프리쇼란 대기 공간에서 메인 공연에 앞서 공연에 대한 정보나 스토리의 일부를 보여 주는 것을 말하며 고객에게 기다리는 시간에 즐거움을 주고 곧 이어 보게 될 3D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스토리에 대한 상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

특히, 기존의 TV용 애니메이션에서는 나오지 않는 '사이먼 박사' [에디(뽀로로 친구인 여우 캐릭터)의 슈퍼썰매 연구를
돕는 과학자]라는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해 색다른 흥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상영관 안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으면 뽀로로와 에디(여우 캐릭터), 포비(백곰 캐릭터), 크롱(아기 공룡 캐릭터)등 캐릭터들이 직접 나와 공연을 펼쳐 관람하는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후, 본격적으로 3D 영화가 11분간 상영되는데 3D 영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키모멘트(Key-Moment:눈 앞으로 물체가
튀어 나오는 등 입체감이 극대화된 장면)가 십여 회 나와 관객들은 지금까지 TV에서만 보던 뽀로로와는 전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뽀로로 3D 어드벤처」의 오픈으로 1996년부터 개봉 영화와 다양한 문화 공연을 치뤄 오던 빅토리아 극장도 뽀로로의
이미지에 맞게 전격 탈바꿈한다.

외관부터 뽀로로가 사는 곳인 '뽀롱뽀롱 숲'으로 꾸며졌으며 극장 로비는 에디(여우 캐릭터)의 비밀 연구실로 바뀌어
프리쇼가 펼쳐지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극장 내부에도 출입구, 무대, 객석 의자에 캐릭터 이미지가 삽입됐고 색감도 파스텔톤으로 꾸며져 전체 분위기가 뽀로로
동산으로 연출됐다.

또한, 어린이들의 작은 키를 고려해 원래 1,000여석이던 좌석을 절반 수준인 460석으로 줄여 시야를 넓혔으며 현장에서
제공되는 3D용 안경은 성인용과 소인용으로 따로 구비해 최적의 시청환경을 마련했다.



「뽀로로 3D 어드벤처」는 자유이용권만 있으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미취학 연간회원 어린이가 평일 관람할 경우에는 뽀로로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6월 한 달 간 베이비회원(만 35개월 이하) 가입 어린이에게도 뽀로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에버랜드는 「뽀로로 3D 어드벤처」오픈을 맞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엄마와 함께 뽀로로 모험'이란 자유이용권 특별 패키지는 성인이 미취학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쿠폰 출력을 해오면 자유이용권을(소인1+대인1) 40%이상 할인된 3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시 캐리비안 베이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미들 시즌 우대권(6/4~6/27, 9/1~10/3 사용) 2매도 선물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