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동물원 동물들의 응원 메시지!
12.07.25
□ 에버랜드 동물원의 오랑우탄·물개·불곰 등 동물들이 개막 이틀을 남겨두고 있는 런던行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① 역기 드는 오랑우탄 '제니'
올해로 9살이 된 오랑우탄 '제니'는 플라스틱 재질의 심봉과 스티로폼 덤벨로 구성된 특수 '역기'(무게 1kg)를 힘껏 들어 올렸다. 제니가 머리에 쓰고 있는 월계관은 조화 잎 파리를 이용해 제작했다.
② 수영하는 물개 '물살이'
'물살이'에게는 태극기가 그려진 공을 제공했다. 물 속에서 시속 20Km에 이르는 빠른 속도를 내는 '물살이'는 태극공을 코 위에 올린 채 점프도 하고 수영도 하는 묘기를 펼쳤다.
봉술(棒述)하는 불곰 '만웅이'
올해 초 유투브에 봉술 동영상이 올라온 이후 사파리 최대 스타로 등극한 '만웅이'도 응원에 참여했다. 만웅이에게는 태극기를 꼽은 응원봉을 제공했는데 '서서'도 돌리고 '앉아서'도 돌리는 등 갖가지 응원 동작을 구사했다.
□ 한편 에버랜드는 7.26∼8.13일까지 트위터(@witheverland)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everland)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런던에서 금빛소식이 들려 올 때마다 '야식'(피자·치킨· 햄버거·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1개 획득시 10명 2개 획득시 20명...10개 획득시 100명을 뽑아 준비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우리나라의 목표 갯수인 10개 달성시에는 참여자 중 1명에게 '갤럭시 S3'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