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희망 떡국'·'뱀띠 할인' 이벤트 실시

12.12.30


◇ 새해 첫날(1.1), SNS 친구 대상 떡국 200명 선착순 무료 제공
    - 지역 특산물 '용인 백옥쌀'로 만든 떡국으로 지역 상생 의미 더해

◇ 뱀띠해 맞아 '사사(巳·四)로운 이벤트' 마련
    - 뱀띠 본인(60%) 및 동반인 3명(30%)까지 총 4명 특별 할인
    - 10일까지 에버랜드 방문 인증샷 SNS 올리면 뱀 인형도 증정








□ 삼성에버랜드가 2013년 계사년(癸巳年) 새해를 맞아 1월 1일 에버랜드를 방문한 SNS '위드에버랜드'
(계정:witheverland) 회원들에게 용인 지역 특산물인 '백옥쌀'로 만든 '희망 떡국'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SNS 회원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의 의미를 더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 이 날, 에버랜드 한식당 '한가람'에서는 떡국과 함께 전, 나물, 수정과 등을 포함한 '희망 떡국 세트'가 SNS 친구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떡국에 사용되는 가래떡은 에버랜드가 위치해 있는 용인시 처인구內 백암면·원삼면 등지에서 생산되는 지역 특산물인 '백옥쌀'로 만들어졌다.


□ 또한 에버랜드는 뱀띠 해를 맞아 뱀띠 고객과 동반인 3명까지 총 4명에게 특별 할인을 해주는 '사사(巳·四)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온 뱀띠 고객은 정상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1만6천원에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각각 이용 가능하며, 동반인은 3명까지 에버랜드 30%, 캐리비안 베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
뱀띠가 아니더라도 1월 6일까지 에버랜드를 방문한 SNS 회원들은 정상가에서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한편 삼성에버랜드는 2012년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사랑의 연탄 보내기 캠페인' 등 SNS 회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2013년에도 SNS를 통한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