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로 '맹금류(猛禽類) 체험 학습' 떠나자

13.01.07


◇ 1월 27일까지 맹금들과 교감하는 '판타스틱윙스 스페셜 탐험'
    - 해리스매, 붉은꼬리매, 흰머리수리 등 맹금류 가까이서 체험
    - 전문 사육사들의 스토리텔링과 함께 하는 생태 체험학습

◇ 4인 가족 기준 참가비 3만 5천원, 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가능


□ 에버랜드는 1월 27일까지 '맹금류(猛禽類)'를 테마로 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판타스틱윙스 스페셜 탐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수리, 매 등의 맹금류를 직접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생생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맹금류 -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을 갖고 있는 육식성 새




□ '판타스틱윙스 스페셜 탐험'에서는 해리스매, 붉은꼬리매, 흰머리수리, 가면올빼미, 수리부엉이 등의 맹금류와 함께 공작비둘기, 왕관앵무 등의 새를 만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손님들은 보기만 했던 맹금류들의 숨겨진 습성과 행태를 사육사들의 자세한 설명과 실습을 통해 알아 보고, 실제 맹금을 손 위에 올리고 날려보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되는 것은 맹금을 손에 앉힐 때 발에 묶는 가죽 줄인 '제스'와, 제스를 고정하는 줄인 '닛시'를 직접 만들어 보고 매듭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렇게 만든 '제스'와 '닛시'는 직접 야외에 나가 맹금류를 체험할 때 사용하게 되는데, 훈련용 장갑을 낀 손 위에 무게가 4kg에 달하는 흰머리수리와 해리스매를 직접 받아 보는 '피스트' 훈련을 체험해볼 수 있다.


□ 특히, 이 프로그램은 1회에 6가족으로 제한해 운영하기 때문에 참가자 모두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체험이 끝나면 참여한 가족 단위로 맹금과 함께 사진도 찍고 기념품도 제공되는 등 겨울방학을 맞아 좋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정원제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이번 달 27일까지 매주 목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진행되니, 참가를 원하는 손님들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참가비는 4인 가족 기준 가족당 3만 5천원이다.

※ 이용문의 : 031-320-5000 / http://www.everland.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