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봄에 즐기는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재오픈'

13.04.01
봄에 즐기는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재오픈'

◇ 약 한 달여 재정비 마치고 실내 '아쿠아틱 센터' 6일 오픈
    - 파도풀, 아쿠아루프, 와일드리버 등 야외 시설은 27일부터 순차 오픈
    - 일행찾기 시스템,비치체어·안마의자 교체 등 편의 시설 대폭 개선

◇ 대학생·초·중고생, 4月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커플패키지, 약 50% 할인… 2인 이용권, 릴렉스캡슐, 중형타올 제공


캐리비안 베이 릴렉스룸


□ 휴장에 들어갔던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약 한 달여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6일 실내 시설인 '아쿠아틱 센터'부터 먼저 재오픈한다.
최근 낮 기온이 최고 15도까지 오르며 화창한 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색적인 봄 나들이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실내외에서 모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오픈 소식은 더욱 반갑다.
특히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4~5월에는 한층 쾌적하고 여유롭게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 캐리비안 베이는 고객들의 쾌적하고 편리한 물놀이를 위해 지난 휴장 기간 동안 시스템과 편의시설을 대폭 개선했다.
우선 물놀이를 즐기다 가족, 친구 등 일행과 헤어질 경우 쉽게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일행찾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실내외에 설치된 입력기에 이름과 간단한 메모를 작성하기만 하면 대형 전광판에 해당 내용이 즉각 게시되고 함께 온 가족, 친구들의 위치를 바로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비치체어와 안마의자를 최신형으로 교체하고, 핸드폰 충전기도 설치하는 등 고객 이용편의성을 높였다.


□ 또한 4월 한 달간 알뜰하게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학생인 경우 1만 8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캠퍼스파티와 초중고교생의 경우 1만 6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어드벤처, 틴틴패스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2인 이용권과 함께 릴렉스캡슐 이용권, 중형타올 등을 제공하는 '커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 한편, 야외 파도풀, 아쿠아루프, 와일드리버 등 캐리비안 베이 인기 야외시설은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캐리비안 베이 실내스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