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대한민국 최고 국화 보러 오세요"

14.09.23
에버랜드,  

◇ 한국화훼협회와 '대한민국 국화경진대회' 공동 주최
    - 22개 수상작과 코끼리, 물고기 모양 등 '형형색색' 국화 전시
    - 10월 19일까지 장미원 수놓아, 페이스북에 사진 찍어 올리면 선물 증정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1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2 


□ 에버랜드 장미원에는 초가을을 맞아 늦 장미와 우리 나라 대표적 가을꽃인 국화가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에버랜드와 사단법인 한국화훼협회는 최근 '제 24회 대한민국 국화경진대회'를 공동 주최, 대한민국 최고의 국화를 선정하고 장미원에 전시 중이다.
여기에서 뽑힌 국화는 총 22개 작품으로 입국, 현수작, 다륜대작, 분재국, 특수작 등 총 5개 부문에서 각각 꽃의 크기, 형상, 색채, 조화도 등을 평가해 선정됐다.
명실상부한 최고의 국화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賞에는 의정부에 사는 배삼주씨가 재배한 작품이 선정됐으며, 경기도지사賞과 용인시장賞은 박성무씨, 이광례씨에게 돌아갔다.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3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4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5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6 


□ 장미원에서는 선정된 국화 작품과 더불어 흰색, 노란색 등의 전통적인 국화 뿐 아니라 분홍색, 자주색 등의 다채로운 색상의 국화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꽃으로 코끼리, 물고기, 월드컵 트로피 등 특수한 모양으로 재배한 보기 드문 국화 작품도 같이 전시되어 있다.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7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8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9  


에버랜드 국화경진대회 사진10 


□ 에버랜드 이용객들은 무료로 국화전시를 관람하며 국화 향기 가득한 가을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국화경진대회 출품작 전시는 10월 19일까지 계속된다.
국화 작품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사진을 찍어 에버랜드 페이스북(witheverland) 내 마련된 포토앨범에 게시하면 우수사진을 뽑아 카메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식물탐험대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선작 발표는 10월 23일 있을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