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가을에 즐기는 이색 물놀이 "캐리비안 베이, 따뜻하게 즐기고 선물도 받고"

14.09.29
가을에 즐기는 이색 물놀이 

◇ 10월 19일까지 이용객 대상 '100% 당첨 즉석 경품 이벤트' 진행
    - 삼성커브드TV, 갤럭시노트4, 에버랜드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파도풀, 유수풀 등 폐열 활용 평균 수온 27도 이상 유지
    - 소셜커머스, 제휴카드 웹예약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야외 유수풀 사진1 


□ 폐열 난방으로 따뜻한 수온의 파도풀, 유수풀 등 야외 시설을 운영 중인 캐리비안 베이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캐리비안 베이는 10월 19일까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총 1,318명에게 55인치 삼성커브드TV, 갤럭시노트4, 에버랜드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베이코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입장 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경품 쿠폰을 통해 즉석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위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17시 이후 에버랜드를 정상가보다 최대 47% 할인된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우대권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야외 파도풀 사진1 


□ 가을 시즌의 캐리비안 베이는 타 계절에 비해 손님이 적어 여유롭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특히 올해부터는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야외 시설 전체의 수온이 27도 이상으로 유지돼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현재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전체 시설 뿐만 아니라, 일부 야외 시설도 따뜻하게 운영중으로 야외 파도풀과 어드벤처풀은 10월 5일까지, 야외 유수풀은 11월 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실내 시설은 연중 운영)

어드벤처풀 사진1  


□ 한편, 알뜰족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먼저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몰에서는 10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62% 할인된 1만9천원에,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사용가능한 이용권은 51% 할인된 1만7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1천명에게는 인기 간식인 '츄러스 교환권'도 함께 증정한다. (※ 10월 1일부터 판매 개시)
또한 제휴 신용카드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정상가보다 약 57% 할인된 1만5천원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