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테마파크에서의 힐링 에버랜드, 고품격 휴식공간 '글램핑 힐', 신규 오픈

14.10.06
고품격 휴식공간 '글램핑 힐', 신규 오픈 

◇ 에버랜드 내 총 9개 동 카바나 시설 조성
    - 냉온풍기, 태블릿PC, 스피커 등 고객 편의시설 완비


◇ 발렛파킹, 우선탑승권, 미니바 등 다양한 서비스 함께 제공
    - 포시즌스가든, 카니발광장, 동물원 등 놀이시설 접근성 뛰어나


글램핑 힐 사진1 


□ 에버랜드가 국내 테마파크 처음으로 고품격 휴식공간 '글램핑 힐'을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독립된 공간에서의 웰빙 휴식을 선사한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호텔 시설 수준의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쉬며, 놀이기구, 동물원, 퍼레이드 등 에버랜드 시설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 3일 '글램핑 힐'을 오픈했다.

글램핑 힐 사진2 


□ '글램핑 힐'은 곤돌라 시설인 스카이크루즈 하차장 부근, 약 360여 평의 공간에 총 9개 동의 카바나와 함께 마련됐으며, 포시즌스 가든, 카니발 광장, 동물원 등 에버랜드 주요 시설과 가까우면서도 손님들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는 비교적 조용한 동선에 자리하고 있어 고객들의 여유로운 휴식을 돕는다.
또한, 카바나 내부에 냉온풍기, 냉장고, 포터블 스피커, 금고 등 편의시설을 갖췄고, 태블릿PC도 대여해 준다.

글램핑 힐 사진3 


□ 특히, '글램핑 힐' 이용 고객에게는 에버랜드 발렛파킹 서비스, 인기 어트랙션(로스트 밸리, 사파리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은 물론, 동물들과의 사진 촬영 기회까지 포함된 패키지 바우처까지 함께 제공돼 편의와 재미를 한층 더했다.

글램핑 힐 사진4 


□ 한편,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카바나 1동 당 'BIODERMA 보습 화장품'과 '빈폴 아웃도어 양말' 1개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글램핑 힐'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이용 희망일 14일 전 부터 하루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월∼목요일은 17만원, 금∼일요일은 20만원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글램핑 힐'은 1개 동 당 최대 6명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예약 잔여분에 한하여 당일 글램핑 힐 입구 안내 데스크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