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범퍼카·아마존 타며 NCT·에스파 만나요!

22.09.19

에버랜드 X SM엔터테인먼트

범퍼카·아마존 타며 NCT·에스파 만나요!

◇ 10월 1일부터 SM 스토리 결합 아티스트 체험공간 순차 오픈
- 인기 어트랙션, 뮤직가든에 AR·영상 등 디지털 접목
- 에버랜드 전용 SM 굿즈 판매 및 컨셉 스토어 14일 오픈 예정

◇ 에버랜드, 혁신기업과의 콜라보로 새로운 고객 경험 확대
… 팬과 함께 매일 새로워지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

'22.9.19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수·탁영준, 이하 SM)와 손잡고 내달 1일부터 SM 스토리(SMCU : SM Culture Universe)가 결합된 아티스트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SM은 지난달 MOU를 맺고 에버랜드에 NCT 127, NCT DREAM, 에스파 등 SM 아티스트들의 IP를 활용한 새로운 체험 콘텐츠를 조성하는 "EVER SMTOWN" 프로젝트를 추진중이다.

□ 에버랜드는 아마존익스프레스, 범퍼카, 뮤직가든, 허리케인 등 주요 시설에 AR(증강현실), 영상, 포토존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켜, 고객들이 놀이기구를 타거나 정원을 거닐며 SM 세계관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일례로 범퍼카에는 지난 16일 발매된 NCT 127의 정규 4집 '질주 (2 Baddies)'의 컨셉을 적용했으며, 각 멤버 이름을 랩핑한 차량도 등장해 팬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이 예상된다.

□ 또한 에버랜드에는 SMCU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광야@에버랜드(KWANGYA@EVERLAND)'가 10월 14일 오픈 예정이다. SM아티스트의 기존 상품은 물론 에버랜드 한정판 콜라보 굿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양 사가 함께 만드는 새로운 가치의 팬덤 공간과 체험 콘텐츠는 오는 10월부터 에버랜드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상세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세계적인 K팝 트렌드를 이끄는 SM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현실과 가상이 만나는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M 관계자는 "SM이 만들어가는 세계관을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라는 현실 세계에서 팬들께 첫 선을 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SMCU를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한편 에버랜드는 다양한 혁신 기업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팬과 함께 매일 새롭게 변화해 나가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