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PR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NEWS뉴스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 신규 동계 축제 '윈터 원더랜드' 오픈

11.11.13


◇ 초대형 입체 동화책 '호두까기 팝업 어드벤처' 신규 오픈
   - 최대 가로 7m, 세로 5m의 7개 대형 책장 속에서 즐기는 독특한 놀이 체험
◇ 추운 겨울 건강한 야외 활동을 위한 야외 체험형 컨텐츠 강화
   - '스노우 버스터' 국내 최초 논스톱 튜브 리프트 및 2인승 튜브 썰매 신설
◇ 130만개 전구 설치…입구부터 블링블링한 불빛 향연 펼쳐
   - 8m 높이 상공에 펼쳐지는 '밀키웨이'도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 에버랜드는 2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96일) 신규 겨울 축제 '윈터 원더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아이들이 추운 겨울철에도 건강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야외 놀이 컨텐츠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인데, 특히 금년 신규 오픈 예정인 대형 입체 동화책 '호두까기 팝업 어드벤처'가 주목할 만 하다.

또한, 눈썰매 시설 '스노우 버스터'에는 튜브 리프트와 2인승 튜브 썰매 코스를 신설해 이용 편의성과 재미를 높였으며, 동물원 지역에서는 산타 복장의 면양(綿羊)들이 행진하는 '크리스마스 면양 퍼레이드'를 선보이는 등 볼거리도 풍부하게 했다.




□ '호두까기 팝업 어드벤처'는 어린이들이 단순히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동화 책 속으로 들어가 직접 이야기를 체험하고 뛰어 놀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알파인 빌리지' 전체가 '호두까기 인형' 동화 마을로 변신하며, 마을 곳곳에서 각기 다른 컨셉으로 만들어진 초대형 팝업북과 책장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팝업북과 책장은 총 7개인데, 가장 큰 메인 팝업북은 크기가 가로 7m, 높이 5m에 이른다.

이 팝업북 놀이터는 △거대한 호두까기 인형이 노래를 하며 움직이는 '애니메트로닉스' 팝업북, △슬라이드(미끄럼틀)를 타고 들어가 즐기는 팝업북, △동화 속 주인공들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팝업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모두 '호두까기 인형'의 스토리가 들어있다.

  ※ 애니매트로닉스(Animatronics)
  :애니메이션(Animation)과 일렉트로닉스(Electronics)를 합성한 단어로 영화·애니메이션·드라마·CF 등에 사용되는 사실감을 높이는 특수효과 기법 중 하나다.

특히, 7개 책장 중 주인공들이 만찬을 즐기는 장면의 책 안으로 들어가면 실제 식당과 연결되는데, 이 식당은 '호두까기 인형' 속 만찬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놓고, 동화에 등장하는 메뉴들을 제공해 실제로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 또한, 오후가 되면 '호두까기 인형'의 주인공들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마을에 상주하며, 동화 속 스토리를 재현 하기도 하고, 손님들과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체험을 선사한다.
  ※ 11.12월- 주 6일 운영(월요일 휴연), 1,2월- 금·토·일 운영

이 때, 연기자들은 손님 사이를 걸어다니며 사진도 찍고, 깜짝 플래시몹도 펼쳐 손님들은 좀 더 가까이서 '호두까기 인형'을 경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의 대표 겨울 스팟으로 신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버스터'도 튜브 슬라이드 하단에 튜브 리프트를 신규로 설치해 이용 편의를 증대시켰다.

이 리프트를 이용하면 튜브에 탄 채로 상단까지 이동해 논스톱으로 바로 썰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튜브를 들고 걸어 올라 가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튜브를 타고 올라가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2인승 튜브 코스를 별도로 운영해 가족·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코스 길이를 기존 120m에서 200m로 확장하고 웨이브를 조성해 썰매를 타고 내려올 때 느끼는 스릴감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 동물원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면양 나들이'에서는 산타 모자를 쓴 10여 마리의 양(羊)이 사파리 주변 일대를 행진 하는데, 이 때 양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도 있다.

'크리스마스 면양 나들이'는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매일 하루 3번 펼쳐진다.




□ 한편, 로맨틱한 조명 연출로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마스 애비뉴'가 올해에는 '일루미네이션 애비뉴'로 새 단장해 에버랜드 입구부터 총 500미터를 화려한 빛의 거리로 만든다.

특히, 올해 애비뉴를 화려하게 장식할 터널 조명 형태의 '무빙 라이트'는 연인들을 위한 추천 코스인데, 8m 높이 상공에 은하수처럼 펼쳐진 12만개 LED 전구를 비롯해 총 수십 만개의 조명 불빛이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높이 13m, 둘레 5m에 이르는 나무 조형물 '스노우 매직 트리'는 주변 화단에 설치된 화이트 트리·황금 루돌프와 어우러져 최고의 크리스마스 포토스팟을 연출한다.




□ 이 밖에도,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하루 2번 약 30분간 펼쳐지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환상적인 레이저와 수천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멀티미디어쇼 '매직 인 더 스카이'가 12월 25일까지 매일 펼쳐지며, 130만개 LED 전구가 파크 전체를 장식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에버랜드는 축제기간 동안 11·12월엔 일~금요일 8시, 토요일은 9시까지, 1·2월엔 일~금요일 7시, 토요일 8시까지 운영하며, 특별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자정,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9시, 12월31일에는 새벽 1시까지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 프롤로그 (Prologue)
   - 높이 : 3.4m
   - 스토리 : "흰 눈이 펑펑 쏟아지는 어느 날, 오랜 여행에서 돌아 오신 클라라의 삼촌은 클라라에게 신비한 빛이 나는 동화책을 선물하셨어요.“이 책을 읽으면 놀라운 일이 생길거야” 어떤 이야기일까? 궁금했던 클라라는 책을 읽다가 잠이 들었고, 바닥에 떨어지며 휘리릭 펼쳐진 책장 속에서 신비하고 강한 빛이 쏟아지기 시작했어요.이 동화책에는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 특징
  ·알파인 빌리지 입구에 위치해 전체 스토리를 전달함


□ 매직 팝업북 (Magic Pop-up book)
   - 높이 : 5m, 가로 7m
   - 스토리 : "‘땡땡땡’ 12번의 종소리와 함께 클라라는 눈을 떴어요. 그 순간 클라라의 눈앞에는 펼쳐진 동화 책 속의 주인공들이 밖으로 뛰쳐나와 어디론가 달려가는 모습이 보였어요. 여러분도 클라라와 함께 따라 가봐요."
   - 특징
  ·1.5m 높이의 '키즈 슬라이드'를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동화 책 속에서 미끄럼틀을 타는 체험 요소 제공
  ·책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의 미로 연출


□ 진저브레드의 뱅큇 홀 (Gingerbread`s Banquet Hall)
   - 높이 : 3.8m
   - 스토리 :"동화 속 주인공들이 진저브레드 만찬장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는 동안 동화 속 세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진 마법의 왕관이 사라졌어요. 도대체 누가 가져간 것일까요?"
   - 특징
  ·주인공들이 요리를 하고 있는 그림의 책 안으로 들어가면 식당과 바로 연결
  ·식당에서는 호두까기 인형에 등장하는 축제 특선 메뉴를 제공하고 테이블 보, 양초 등으로 동화 속 크리스마스 만찬 분위기 연출함


□ 애니매트로닉스 넛크래커 (Animatronics Nutcrackers)
   - 높이 :4M
   - 스토리 :"띵동 띵동" 초인종 소리에 잠을 깬 클라라는 문 밖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꿈에서 본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 대왕이 서 있었거든요. 셋은 신비로운 꿈 이야기를 하며 눈 내린 마을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 특징
  ·호두까기 인형(4m)과 생쥐대왕(3m), 클라라(3m)가 움직이며 애니매트로닉스 기술로 움직이고 노래를 하는 모습이 압권


□ 눈의 나라 무도회장 (Winter Snowland Ball)
   - 스토리 :"클라라 덕분에 동화 속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 호두까기 왕자는 신비로운 “눈의 나라”로 클라라를 초대해 성대한 무도회를 열어 주었어요."
   - 특징
  ·연기자 10명이 등장하는 호두까기 인형 컨셉의 밴드 공연을 하루 4회 볼 수 있음


□ 넛크래커의 크리스마스 파티 (Nutcracker’s Christmas Party)
   - 스토리 "지각이다 지각이야 만찬에 늦으면 안된다구!! 빨리 달려~"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따라가던 클라라는 발을 동동 구르며 바쁘게 달려가는 요리사 진저 브래드를 만났어요. “다들 왜 저렇게 바쁘게 가는 거지?”호기심 많은 진저브래드를 따라 계속 가보기로 했어요. 여러분도 같이 가보실까요?"


□ 살아있는 팝업북 (Alive Pop-up Book, 가칭)
   - 특징
  ·오후에는 연기자들이 마을에 상주하며 동화 속 장면을 재현하고, 깜짝 플래시 몹을 펼치는 등 손님들이 실제로 동화 마을에 있도록 느끼도록 함
  ※ 11월,12월 주 6일(화요일 휴연), 1월,2월 주 3일(금~일)
  ※ 연기자 운영 시간은 변동 가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