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CAREERS

행복을 디자인하는 사람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합니다.

Work & Life회사생활

다양한 시상제도 및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I Love 도시락(圖視樂)

I Love 도시락

I Love 도시락

임직원의 지속성장을 위한 독서캠페인

평소 독서를 좋아하는 김선임은 2014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I Love 도시락(圖視樂)' 캠페인에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도시락'은 '책(圖)을 읽는(視) 즐거움(樂)'이라는 사전적 뜻과 '한 끼 식사로 든든한 도시락처럼 독서를 통해 마음의 양식을 채운다'는 의미를 함께 가지고 있는데요, 온라인 시스템에 자신이 읽은 책의 소감을 등록하면서 다른 직원들과 토론하는 것은 물론, 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독서포인트가 부여되어 실제 도서를 구입할 수 있어 김선임과 같이 책을 좋아하는 직원들에게 인기 만점이랍니다. 게다가 매월 다양하게 펼쳐지는 독서 이벤트가 있어 참여하는 재미도 쏠쏠~! 김선임은 이렇게 공부하며 일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학습형 연구회 C.AMP

학습형 연구회 C.AMP

학습형 연구회 C.AMP

자발적 사내 학습조직을 통해 개인역량 강화

서비스혁신 업무를 하고 있는 김선임은 사내 학습형 연구회인 ‘C.AMP(Creativity AMP)’를 통해 현장의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습니다. C.AMP는 임직원들이 동아리처럼 자율적으로 발족해 운영하는 집단지성 연구회인데요, 이러한 활동들의 결실이 실제 경영성과로도 연결될 때가 많아 김선임의 보람은 더욱 큽니다. 그뿐만 아니라 성과가 우수한 C.AMP들에게는 해외 벤치마킹의 기회도 부여하고 있는데요, 김선임은 올해 1등 C.AMP로 선정되어 미국 디즈니랜드로 벤치마킹을 갈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답니다.

영스데이

영스데이

영스데이

자유로운 소통과 화합을 통한 기업가치 창출

사장님을 만나기 어려우시다고요? 김선임에게는 너무나 낯선 얘기. 회사에서는 매월 사장님과 사원들이 격의 없이 만나 소통하는 ‘영스데이’ 행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경력사원과의 영스데이에서 사장님과 만나 회사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자유롭게 여쭤봤던 김선임은 올해에는 신혼부부인 직원들과의 영스데이에 초청받아 사장님과 함께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써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장님께 직접 경영 현안에 대한 말씀도 듣고, 자유롭게 소통하며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있답니다.

우리 회사 소식을 한눈에! TODAY

우리 회사 소식을 한눈에! TODAY

우리 회사 소식을 한눈에! TODAY

데일리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자유로운 회사 소식 확인

용인에 근무하는 김선임이지만 울산 현장의 직원들이 무슨 일을 하는지 척척 꾀고 있습니다. 사내통합미디어인 ‘투데이’ 덕분인데요, 투데이는 회사 곳곳의 소식을 데일리로 전해주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기사뿐만 아니라 사내 방송뉴스도 투데이를 통해 볼 수 있어 외근이 잦은 부서의 직원들도 자유롭게 회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투데이는 매년 임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사내리포터와 사내기자를 선정해, 이들을 통해 소식을 전하기 때문에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답니다. 내년에는 김선임도 사내리포터에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동호회 활동

동호회 활동

동호회 활동

동료간 취미와 관심사 공유를 통한 활력충전

회사는 일만 하는 곳이라고요? 김선임에게는 활력충전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스노우보드 폐인인 김선임은 13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날아라 슈퍼보드’ 동호회의 총무를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랍니다. 스노우보드를 못하는 다른 계절에는? 부종목으로 자전거를 선정해 매월 국토대장정을 하고 있지요. 그 외에도 사내에 다양한 동호회가 많은데요, 김선임은 옆 부서 이주임이 회장인 영화동호회에도 가입할까 고민 중이랍니다. 취미와 관심사를 동료들과 공유하면서 몸과 마음도 건강해지니, 이게 바로 1석 2조겠죠?

휴가는 미리! 샌드위치 데이

휴가는 미리! 샌드위치 데이

휴가는 미리! 샌드위치 데이

적극적인 리프레쉬 기회 제공

김선임은 올해 초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에는 올해 샌드위치 데이(주말과 공휴일 사이에 낀 평일) 일정이 빼곡히 적혀 있었는데요, 임직원들에게 적극적인 리프레쉬 기회를 제공하고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이렇게 매년 초 샌드위치 데이 알리미가 찾아온답니다. 미리미리 알고나니 여행 계획 잡기도 훨씬 수월하다고 하는데요, 샌드위치 데이는 권장휴무일이기 때문에 근무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따로 신청을 해야 한다는 점, 놓치지 마세요!

가족과 함께, 패밀리 데이

가족과 함께, 패밀리 데이

가족과 함께, 패밀리 데이

패밀리 데이를 통한 일과 삶의 균형 지원

매주 수요일은 야근 금지!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 데이로 운영됩니다. 이날은 아침부터 분위기가 남다릅니다. 8시에 출근하자 패밀리 데이 공지 방송이 나오네요. “그룹장님, 상무님, 오늘은 꼭 칼퇴하세요! 밥 먹고 가자 하시면 안됩니다~” 수요일에는 더더욱 효율적으로 스마트하게 일하는 김선임. 5시가 되자 또 공지 방송이 나옵니다. 오늘은 꼭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마인드케어센터

마인드케어센터

마인드케어센터

임직원의 마음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바쁘게 일하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일 때가 있죠. 김선임은 마음이 답답할 때 사내 마인드케어센터를 찾습니다. 마인드케어센터는 심리평가, 심리상담, 부서 집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임직원들이 마음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랍니다. 마음은 행동처럼 겉으로 뚜렷하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쉽게 알기 어려운데요, 김선임은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 때 마인드케어센터를 방문해서 자신을 알아가고 자신의 마음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Top